콧수염 있다고 쪽바리라고 문재인과 그 떨거지들, 그리고 대깨문들이 욕하고 있네? 저 논리대로라면 이 사람은?


작년 중반에 문재인과 대깨문들이 반일선동 지랄할때 분명히 그 반일로 안끝나고 반미선동까지 이어질거라고 조금이라도 생각을 할 줄 아는 사람들은 다들 경고했지. 그런데 대깨문 놈들 그럴일 없다며? 그런데 고작 콧수염 가지고 주한미국대사를 쪽바리 운운하는 짓거리가 반미선동이 아니면 뭐라고 봐야되지?

문재인 집권하고 일어날 최악의 사태들 예견한대로 지금 다 나오고 있잖아. 그런데도 대깨문들 여전히 정신을 못차리고 있네. 물론 대깨문들도 첨부터 이렇게 병신은 아니었을꺼야. 뜨거운 물에 개구리를 바로 집어넣으면 튀어나왔겠지. 그런데 문재인 이하 빨갱이 패거리들은 찬물을 서서히 올리는 식으로 해왔잖아.

첨에는 별거 아닌거를 문재인의 편을 들었어. 그러면서 점점 문재인이 하는 미친짓들도 진영논리에 따라 편을 들었어. 더 나아가 조국같은 범죄자도 편을 들었어. 반일감정에 빠져서 반일 편승에 힘을 더했어. 조국을 비롯한 문재인 패거리가 과거에 지가 한 말을 스스로 어겨도 편을 들었어. 청와대가 삼권분립을 어겨도 편을 들었어. 헌법에 보장된 재산권을 침해하는데도 편을 들었어. 이제는 건드리면 안되는 한미동맹까지 건드리고 있는데도 문재인 편을 들고 있네.

대깨문 새끼들아. 니네 정말 대가리가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