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의 GTX 런칭 파트너이자 글로벌 리딩 IT 컴퍼니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자사의하이엔드급 지포스 그래픽카드지포스 GTX 1080 Ti 시리즈구매자를 대상으로 전문가 PC 튜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양실장이 간다이벤트를 앵콜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와 PC 튜닝 전문 업체 양컴(YANGCOM)’이 함께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작년부터 조텍의 GTX 1080Ti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201711일 이후로 조텍 지포스 GTX 1080 Ti 시리즈 구매자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이벤트 게시판에 조텍 지포스 GTX1080 Ti 가 장착된 시스템 사진과 사연을 업로드 한 후, eventkor@zotac.com으로글URL과 구매영수증, 제품 시리얼 이미지, 이름, 연락처, 주소를보내면 된다.

 

*조텍코리아 x 양컴 PC튜닝 이벤트 양실장이 간다’ 2탄 바로가기

http://www.coolenjoy.net/bbs/daybook/3672488

 

지난 11월에 진행했던 양실장이간다’ 1탄에서는 조텍 지포스 GTX 1060 6GB 구매자대상으로 PC 튜닝 이벤트를 진행했었다. 당첨자의 PCLED 스트립과 화이트 케이스로 멋을 내었지만 수냉 시스템 구성에는무리가 있었다. 이에 조텍코리아에서는 GTX 1070 Ti 시리즈로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를, 양컴에서는 사용자의 바람대로 화이트 수냉 커스텀 시스템과 RGB 방열판, RGB 쿨러 등을 장착해 화려한 튜닝 PC를 선물했다.

 




 

조텍코리아에서는 본 이벤트를 시작으로 2018년에도 PC 튜닝 이벤트 등 꾸준하게 자사 제품 구매 고객을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