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여성부장관 화분구입으로 1570만원 지출.

2. 여남평등상시상식 호텔에서 40억원 지출, 총 80명 참석. 1인당 5천만원.

(도대체 뭘먹고 뭘하면 오천만원이 나올 수가 있니.. ? )

3. 군생활 5년으로 늘리자는 발언 국정감사때 여성부 국장의 주장.

5. 이화여대 수십억 장학금 기부.

6. 성매매하다 불타죽은 아가씨들 조사후 보상 12억.

서해교전때 순직한 사병위로금 4천만원. 성매매 하다 죽은 다방아가씨 2억.

7. 모녀결손가정지원금 200억원. (국정감사때 제출하라고했는데 여성부 제출거부해서 고소당함.)

8. 여성부 직원 회식 및 가족 경조사비 14억원 지출.

9. 무직업 여성 직업교육 70억 사용. 교육수료자중 2명만이 취직.

10. 목욕탕에 여탕에도 수건과 비누 비치하라고 했다. 남녀차별이라며 주장함 고발했으나 목욕탕 여주인이 여탕 수건분실률 89% 욕하자 여성부에서 깨갱.)

11. 청문회 예산 어디썻느냐 조사하자 여성부 "여자라고 무시하지말라"발언.

12. 이연숙 "군대는 집지캐는 개 2002년 티비토론, 군인 고작땅 덩어리 지키는데 군가산점 왜주나?"

13. 여성 주민번호가 남자보다 뒷자리라며 공평하지 않다고 여성부 주장.

14. 아들바위사건. 남아선호사상을 부추긴다며 바위이름 바꾸려고 시도하다가 지역주민에게 저지당함.

15. 여성상위법 ( 여성이 기분나쁘면 무조건 범죄인 조항 주장)

16. TV토론에 출연한 김신명숙

남자들이 군대간게 애국이 아니다. 여자들도 나라를위해 열심히 일하니 애국과 국방의 의무를 하는것이다.

라고 말하자 방청객이 군인이 나라지키는것만 국방의 의무는 아니죠? 저도 총대신 책을 잡고싶었어요(진심)

그러자 김신명숙 그래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 웃음.

17. 국회의원 여성할당제를 주장.

18. 여성부 아바타 차별금지 운동. (남자는 강한이미지 여자는 조신한 이미지 문제지적.)

19. 성매매 하지 않겠다고 서명하면 회식비 지급을 함. 등수 정하기 놀이. 국제적으로 회식시 대한민국 남자는 무조건 성매매한다는 인식을 심어주며 변태로 만들었음.

20. 여성부는 남녀 평등을 주장하며 교과서 등장인물 성비 조사 남성 63% 여성 37% 라며 남녀 50%를 주장함.

21. 군가산점 폐지. 장애인단체 이용및 출산의 고통 주장.

22. 게임 셧다운제 주장했다가 통과가 안되자 여성부의 예산충당을 위해 게임업계에 삥뜯기 4천억원 강제기부법 제안.

23. 비스트- 비가오늘날엔 유해 판정
출처: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44605/1/1
@뭐 누구보니까 일기장도 적는데 나도 개인적인 말좀쓰겠음
분탕ㅗㅗ할까봐 말하건데 저 4년전이 첫 대선이고 중고딩때부터
쭉 울산살면서 민주당 지지자였습니다
솔직히 내가봐도 좀아니다 싶은 미친 할당제운운하니까 빡치는건 당연한거 아님? 내 여기 계신 아재들에 비해ㅈㄴ짧은 삶을 살면서
여자분들  차별한적도 단 한번도 없고
진짜 염장의도는 아니고 이제딱 150일된 사귀는분도 있음
아니 근데 내가 왜 한적도없는 성차별에 저런 ㅈ같은 서약서한장으로 미친 미래를 예지해야하는거?? 그거에 빡치면 안됩니까?
그때가서 얘기하면 100% 성차별자로 낙인찍힐껀데?
오늘 받은 경선 문자로 인증합니다 진짜 문형님..그러지마 굳히기 승리좋아도 가려서 할순있잖아..
P.s 부화뇌동? fuck your ass:) 버스안이라 가족성떨어지는거 미안해!형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