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M 퀼른 준결승 A조 1경기 CJ Entus vs Fnatic - CJ Entus 승



12월 16일 일요일날 벌어진 IEM 퀼른 준결승전 A조 1위로 진출한 유럽의 강호 프나틱과 B조 2위인 CJ Entus의 첫 경기에서 CJ Entus가 프나틱에게 승리하며 좋은 출발을 하게 되었다.

첫 경기에서 CJ Entus는 초반 습격을 막는 과정에서 "다데" 배어진의 트위스티드 페이트가 "소아즈"의 쉔에게 선취점과 탑 라인에서 2킬을 내주며 약간은 불리한 상황에서 초반전을 풀어나가는 상황.

하지만 킬을 당했음에도 CJ Entus의 라이너들은 침착하게 대응하며 정글러인 "인섹" 최인석의 올라프가 탑 라인에서 2킬을 기록하고 프나틱의 바텀 라인에 적극 습격하며 불리했던 스코어를 역전, 갱킹과 함께 타워와 드래곤을 동시에 가져가는 운영으로 초반 분위기를 완벽하게 반전시킨다.

기세를 이어 미드 라인에서 트위스티드 페이트와 케이틀린, 올라프의 강력한 포킹으로 대승을 거둔 CJ Entus는 26분 5 : 12의 스코어, 글로벌 골드 1만의 차이를 만들어낸다.

프나틱은 바론 지역에서 "레클스"의 이즈리얼과 "엑스페케"의 카타리나가 맹공을 펼치며 승리하며 상황을 역전시키려고 했지만 배어진의 트위스티드 페이트와 최인석의 올라프가 카타리나를 끊어내며 프나틱의 반격을 막아낸다.

결국, CJ Entus는 바론 사냥에 성공하고 이어진 팀파이트에서 승리, 프나틱의 항복을 받아내고 1경기에서 승리하게 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