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아키에이지에서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가 공개되었다. 하나씩 살펴보면 우선 명절에 빼놓을 수 없는 의상을 주는 '최고의 한복' 이벤트가 진행된다.

10월 12일(목)까지 진행되는 '최고의 한복' 이벤트는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기루 섬 '한족장인 강수' NPC를 통해 일일퀘스트를 진행하면서 획득한 화려한 마법의 가루를 이용하여 최초 받은 낡은 한복을 조금 해진 한복 - 그럭저럭 봐줄 만한 한복 - 제법 모양이 갖춰진 한복으로 수선이 가능하다.

특히 최종 결과물로 얻게 되는 개량형 한복 꾸밈옷 '그대 모습은 라벤더 빛처럼: 전투형'은 획득 시 귀속 속성으로 다른 의상을 합성 재료로 사용해 아이템을 성장시킬 수 있다.


▲ 이벤트 기간 총 노동력 2000을 소모하면 획득 가능한 개량형 한복


다음으로 10월 19일(목) 점검 전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계정당 하루에 한 번, 최초 접속 캐릭터에게 '달빛이 물든 돌 조각' 3개를 우편으로 지급한다.

달빛이 물든 돌 조각은 10개를 모아 '달빛이 물든 돌'로 교환할 수 있는데 해당 아이템을 가지고 신기루 섬 '달님의 기운이 담긴 봉제인형'을 찾아가면 포장된 분홍 토끼 상자, 거대한 평상복 야타의 자장가, 행운석 조각, 금빛 고양이 등 랜덤하게 한가지 보상이 주어진다.

교환에 쓰이는 달빛이 물든 돌 조각은 게임 내 여신의 시계와 아키라이프 전용 여신의 시계를 클릭해서 각각 하루 최대 10개까지 추가 획득이 가능하며, 추석 연휴 기간인 10월 3일부터 6일에는 접속 보상이 3개에서 6개로 늘어난다.

추가로 해당 기간 아키에이지 프리미엄 PC방 무역 퀘스트 '빛나는 청새치 꾸러미를 찾아라'를 수행할 경우 클리어 보상인 생활/명예 점수, 금화, PC방 주화 등을 2배 더 많이 받을 수 있다.


▲ 달빛이 물든 돌 교환으로 노려볼 수 있는 아이템 목록


게임 내 탈것인 황천 호랑이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10월 12일(목) 점검 전까지 모바일 카카오톡 친구 검색란에 아키에이지를 검색한 후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지급되는 쿠폰을 통해 퀘스트 시작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해당 퀘스트는 신기루 섬의 '누군가를 기다리는 야피'를 찾아가면 완료되며 참여 보상으로 3일간 체험할 수 있는 용맹무쌍한 빙결의 황천 호랑이를 받게 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야피의 편지]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들 중 10명을 뽑아 영구 사용이 가능한 포장된 용맹무쌍한 빙결의 황천 호랑이도 주어질 예정이다.


▲ 플러스친구 맺는 방법


그밖에 주목해볼 만한 이벤트로 본격적인 연휴가 시작되는 9월 30일(토)부터 10월 9일(월)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4시간 동안 특별한 버프가 적용된다.

경험치와 전리품 획득률, 명예/생활 점수 등이 1.5배에서 2배까지 적용되며 추석 당일인 10월 4일(수)은 24시간 해당 효과를 누리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 총 10일간 유용한 혜택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9월 28일(목)부터 10월 5일(목)까지 단 7일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매일 1회 행운 룰렛을 돌릴 수 있는데, XL 캐시를 최대 100% 추가 충전할 수 있는 쿠폰을 노려볼 수 있다.

특히 기간 내 이벤트에 참여해서 XL 캐시를 추가 충전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총 100명에게 해피머니상품권 5000원, 50명에게는 오키드나 피규어와 생활의 아키 쿠폰이 지급된다.


☞ XL캐시 7일간의 행운 룰렛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