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공식 홈페이지의 업데이트 소개 코너를 통해 4월 2일 있을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되었다.


이번에 업데이트 소개 코너를 통해 공개된 내용은 총 2가지로, 콜헨에 추가되는 아이템 '소각''일일 미션'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라는 내용이다.


소각은 너무 저렴하거나 필요없는 아이템을 콜헨 모닥불에 있는 신규 NPC '플로비안'에게 가져가면 아이템을 소각하여 골드로는 살 수 없는 AP, 인장, 캐시 아이템 및 깜짝 선물(?)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번에 업데이트될 소각을 담당하는 NPC '플로비안'은 이전 망각의 낙원이 업데이트될 당시, 모닥불 옆으로 누군가가 이사 올 준비를 하고 있다는 패치 노트의 내용으로 짤막하게 소개된 적이 있다.


그외 새롭게 추가되는 일일 미션은 일일 임무와 다르게, 임무 게시판에서 의뢰를 받아 수행하는 것이 아닌, 발차기 처치, 부분파괴 성공 등, 게임상에서 흔하게 플레이를 하면, 간단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모든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는 '일일미션 완료 티켓'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데, 이 티켓은 다시 이벤트 교환 상점에서 '1성 전용 쿠폰', '타이틀: 매일 매일', 1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라온느의 목걸이: 공격, 밸런스, 크리티컬, 공격속도'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 이하 업데이트 소개 원문


1. 소각 시스템



필요 없는 아이템을 소각소각!

콜헨 모닥불에 찾아온 새로운 NPC 플로비안을 찾아가면 필요 없는 아이템을 소각할 수 있습니다.
가끔 실수할 때도 있지만, 운이 좋다면 골드로는 살 수 없는 것을 얻을 수 있는 기회!
소각을 할수록 열이 차오르는 플로비안이 AP, 인장, 캐시 아이템 보상과 더불어 어떤 깜짝 선물을 줄지 기대하세요!



2. 일일미션



‘일일미션’과 함께 매일 소소한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매일 누군가와 이야기만 나눠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면?
매일 습관처럼 해오던 행동들이 의미있게 바뀐다면?
매일 친구들과 함께 공유할 즐거운 일이 생긴다면?
새롭게 추가된 마영전 일일미션은 매일 여러분들에게 즐거움을 안겨드릴 거예요.

게임 내 우측 하단 바의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하면 일일미션과 그 보상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