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노우파이프


독특한 우주개척 스토리로 뛰어난 중독성을 자랑하는 모바일 게임 'Galaxy of 2048'이 금일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Galaxy of 2048’은 신생 인디게임 개발사 ‘인디조이’(대표 조한경)의 첫 모바일 게임으로 (주)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가 글로벌 퍼블리싱을 맡았다. 말레이시아와 필리핀에서는 지난 22일 소프트론칭을 진행했으며, 글로벌 정식 론칭은 오는 7월 20일로 예정돼 있다.

‘Galaxy of 2048’은 가볍고 쉬운 조작성을 지니고 있지만 한층 강화된 중독성으로 무한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퍼즐 2048’ 장르 게임이다. 은하계 스토리를 기반으로 다양한 행성에서 미션을 완수하고 최상위 행성까지 식민지를 확장하는 등 기존 2048 게임들과 차별화된 재미요소가 특징이다. 기존 2048류 게임에 익숙한 유저는 물론 퍼즐 게임을 처음 접한 유저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개발돼 폭넓은 유저층을 확보할 것으로 보인다.

‘Galaxy of 2048’을 개발한 인디조이는 (주)넥슨엔도어즈에서 '영웅의 군단' 개발 및 라이브 서비스에 참여한 조한경 PD를 주축으로 프로그래머, 디자이너 등 총 3명으로 구성돼 있다.

인디조이 조한경 PD는 “㈜스노우파이프의 ‘글로벌 퍼블리싱 지원 사업’으로 ‘Galaxy of 2048’의 글로벌 출시를 눈앞에 두고 있다."며 "최고의 2048 게임이란 평을 들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국내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사전예약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총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증정하며, 참가자 수에 따라 추가보상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