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7월 5일 정기 점검으로 '올마이티 플러스 상자 lll'의 판매가 시작된다. 해당 상품에서 강력한 성능을 지닌 새로운 '페니트레이션 쉐도우'를 얻을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마이티 플러스 상자 lll'는 '올마이티' 10개와 '미스틱 파우더-티르의 축복-회복력 향상 포션' 각각 한 개, 그리고 랜덤으로 한 종류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7월의 그린 스크롤 ll' 한 개로 구성되어 있다. 올마이티는 모든 스테이터스와 ATK, MATK를 대폭으로 올려주기에 거의 필수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많이 사용되는 아이템이다. 창고에 충분한 올마이티가 없다면, 그것만으로도 구매할 가치가 있다고 할 수 있다.

▲ 올마이티는 최상급 소비 아이템이다


올마이티는 분명 좋은 소비 아이템이지만,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랜덤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7월의 그린 스크롤 ll'다. 이번에는 해당 스크롤에서 일정 확률로 '페니트레이션 슈즈-쉴드-아머 쉐도우'를 얻을 수 있다.

'페니트레이션 쉐도우'는 몬스터의 방어력을 완전히 무시하는 아이템이다. 물리 공격이 주가되는 캐릭터가 착용하면 화력 자체가 큰 폭으로 증가하는 만큼, 사냥-보스전 모두 높은 효율을 보여준다. 그러나 기존 페니트레이션 쉐도우 세트는 입수 경로가 한정적이었기에, 굉장히 높은 가격에 거래되고 있었고 구하기도 쉽지 않았다. 그런 페니트레이션 쉐도우 세트가 다시 출시 된 것.

그러나 단순 재발매는 아니다. 기존의 페니트레이션 쉐도우 세트는 '웨폰-펜던트-이어링' 쉐도우 부위에 착용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 출시된 세트는 '슈즈-쉴드-아머'에 각각 착용할 수 있다. 기존 페니트레이션 쉐도우 세트와 착용 부위기 달라진 만큼, 다양한 쉐도우를 조합할 수 있기에 많은 유저들이 벌써부터 효율적인 아이템 세팅에 대한 연구를 진행중이기도 하다.

▲ 신규 페니 세트. 기존 페니 세트와 착용 부위기가 다른만큼, 활발한 연구가
진행 중!


페니트레이션 쉐도우 세트뿐만 아니라, 함께 등장하는 '멋진 페더 햇' 역시 뛰어난 상능을 자랑한다. 해당 아이템은 원거리 공격수를 위한 아이템으로, 제련 수치에 따라 ATK, 원거리 물리 공격력, 공격 속도 등 다양한 능력치를 올려준다. 능력치 상승폭이 결코 작지 않기에 레인저-쉐도우 체이서와 같은 캐릭터에게 유용할 것으로 생각된다.

▲ 신페니에 묻힌 감은 있지만, 멋진 페더 햇의 성능 역시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