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지난 17일 '리니지2'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인챈트와 관련된 새로운 콘텐츠를 예고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공개된 한 장의 사진에는 '질러라, 보아라, 참여하라" 등 인챈트와 관련한 문구가 담겨 있으며 "인챈트의 달인이라 자부하는 3인방이 여러분을 곧 찾아갈 것"이라고 전하고 있다. 공개 일자는 2월 19일이다.


이미지 안에는 조금은 모호하게 들릴 수 있는 문구 외 3명의 실루엣이 담겨 있는데 누구의 모습인지 확인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명확한 설명이 없어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인지 혹은 이벤트의 진행인지도 불분명한 상황이다.


한편 인챈트와 관련한 이벤트라 하면 리니지에서 진행된 'Rush, on Air'를 떠올려 볼 수 있다. 지난 1월 25일, 평소에도 게임을 좋아하기로 알려진 가수 임창정과 김창렬이 등장하여 생방송을 통해 리니지의 아이템을 인챈트하며 대결을 펼친 이벤트로, 인챈트 대결에 사용된 아이템을 실시간 추첨을 통해 유저들에게 증정하기도 했다.


동일한 방식일지 혹은 전혀 새로운 방식일지 그리고 이를 통해 어떤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지 등 많은 궁금증을 불러오는 인챈트의 달인 3인방은 돌아오는 정기정검인 2월 19일 수요일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