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24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날선 무협액션 ‘날(Next Asian Legend) : 세상을 베는 자(이하 날 온라인)’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을 49에서 60으로 확장하고, 기존 6개 직업(검·인·장·부·창·궁)에 이은 신규 직업 ‘도(刀)’를 선보인다.

‘도’는 민첩성을 바탕으로 공격 및 방어 등 근거리 전투에 능하며, 치명적인 필살기술을 겸비해 PvP(Player vs Player)와 PvE(Player vs Environment)에서 좋은 기량을 발휘한다.

또한, 기존 MMORPG에서 경험할 수 있던 공성전과 동일한 형태의 ‘방파전’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했다. 방파전은 정해진 시간 내 상대방 진영을 장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승리 시 상대 방파의 경험치 및 금화를 획득할 수 있다.

아이엠아이는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1차(7월 24일 ~ 29일)와 2차(7월 30일 ~ 8월 5일)에 걸쳐 신규 직업 ‘도’의 전투력에 따른 상위 랭커 10명을 선발해 총 148만 금화를 제공하며, 8월 3일까지 60레벨을 가장 먼저 달성하는 유저 100명 전원에게 1만원 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국내를 비롯해 텐센트를 통해 중국 현지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날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