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조텍리그 - 서폿의 반란' 대망의 결승 경기가 오는 27일 오후 7시 아프리카 방송국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된다고 전했다.

'조텍 리그 이벤트 매치 – 서폿의 반란'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서폿(SUPPORT) 포지션에 자주 등장하는 챔피언 만을 사용하는 것이 규칙이며, 프로게이머 출신 복한규와 조텍 코리아에서 마케터로 활동 중인 맹솔지가 중계 진으로 있어 많은 관심을 이끌고 있다.

27일 진행되는 '조텍리그 - 서폿의 반란' 결승전은 고티어로 구성된 ‘정신병원’팀과 서폿 유저들이 주로 활동하는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던 멤버들로 구성된 ‘서벤져스’팀의 경기로, 양 팀 모두 8강전부터 4강전까지 특색 있는 경기를 보여 준 만큼 서폿 유저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조텍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문화상품권이 걸린 ‘승리팀 맞추기’ 이벤트와 ‘희움 팔찌’를 나누는 ‘팀원소환’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또한, 생방송 중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에는 ZOTAC GEFORCE GTX750 D5 1GB 제품과 엔비디아 고급형 마우스패드가 걸려있어 많은 시청자들의 참여를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조텍매니아포럼과 조텍코리아 아프리카 방송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