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중인 ‘거울전쟁-절망의 유산’(이하 절망의 유산)이 버라주 필드 12층 업데이트와 함께 절망의 유산 오픈 기념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버라주 필드는 절망의 유산에 공개된 신규 컨텐츠로서 쏟아지는 탄막을 피하면서 공략하는 컨셉의 사냥터다. 최초 공개 시 10층까지 공개된 버라주 필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층이 추가되었으며, 새로 추가된 2개 층은 탄막 난이도가 더 높아졌다.

이와 함께 커스터마이징과 랭킹 이벤트도 함께 시작한다. 우선 ‘절망의 유산 훈남&훈녀 콘테스트’는 9월 25일까지 5주간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이용하여 조합한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등록해 참가할 수 있다. 참가한 유저중 총 10명을 선발하여 강화석 1000개, 당근 200개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21일 추가되는 ‘절망의 유적’ 이벤트 사냥터의 타임 랭킹과 스코어 랭킹을 9월 25일까지 진행하여 순위별로 1만 골드부터 카비날의 안정석 5개와 5만 골드를 지급하는 ‘절망의 유산 최고 랭커는 누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사냥터는 2레벨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절망의 기존 사냥터보다 높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다.

절망의 유산 추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울전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아 설치하면 바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