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야구팀 NC 다이노스의 플레이 오프 진출을 기념하여 기쁨을 함께 나누고, 응원하기 위한 '또 한번! 거침없이 가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NC 다이노스 경기가 있는 날에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준 플레이 오프가 열리는 오는 19일 일요일부터 진행된다.

현재 NC 다이노스는 정규 시즌 3위를 확정지어 포스트 시즌 - 준 플레이 오프에 진출한 상태이다. 만약, 플레이 오프에서 승리할 시, 플레이 오프 기간까지 이벤트가 연장될 예정이고, 한국 시리즈에 진출할 경우에도 이벤트가 연장될 예정이다.

더불어 '미지와의 조우' 이벤트의 2번째 이상 징후가 공개되어 어느 여행자의 일기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기란 감옥과 상아탑, 글루디오 던전 등 여러 던전에서 오만의 탑 보스 몬스터가 무작위로 출현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2014 한국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 일정. 19일 일요일부터 가을 야구가 펼쳐진다.



이번 이벤트는 특정 시간에 기란 마을에 출현하는 이벤트 몬스터가 드랍하는 승리의 징표를 모아 응원 단장에게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것이 주 내용. 다이노스 응원 단장 임태현은 기란 마을 11시 방향에 위치한 텔레포터 NPC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이벤트 몬스터는 다이노스 경기가 진행되는 날의 17시, 18시, 19시, 20시, 21시 정각에만 출현한다. 이벤트 몬스터는 일반적인 아덴 월드에 등장하는 몬스터가 아닌 외형이 조금 다른 모습이다. 사자, 독수리, 곰, 영웅 등 각 구단을 상징하는 마스코트 동물의 모습인 것. 이들은 기란 마을 창고를 기준으로 창고 주변과 12시, 3시, 6시, 9시 방향에 등장한다.


▲ 몬스터가 재생성 될 때, 그리고 사망할 때의 멘트를 주의 깊게 봐야 한다.

▲ 기란 마을 창고를 기준으로 12시, 3시, 6시, 9시 방향에 재생성 된다.

▲ 몬스터에게 얻은 승리의 징표는 임태현 응원 단장를 통해 이벤트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도 다양하다. 모든 상자에서 '소울 오브 프레임'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 승리의 징표가 더 많이 필요한 상자 일수록 '타이탄: 락'과 '아머브레이크', '디스인티그레이트' 등 고가의 마법서와 기술서를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공통 보상으로는 드래곤의 토파즈 1~3개, 수령의 무기 강화 주문서 1~2개, 풍령의 무기 강화 주문서 1~2개, 지령의 무기 강화 주문서 1~2개, 화령의 무기 강화 주문서 1~2개, 상아탑 마법의 정수 1~3개, 강화 속도 향상 물약 2~6개, 엘븐 와퍼 2~6개, 용기의 물약 2~6개, 변신 주문서 2~6개, 축복받은 순간이동 주문서 2~8개, 다이노스 릴 1~3개, 다이노스 시원한 맥주 1~4개, 다이노스 후라이드 치킨 1~4개 중 1개가 주어진다.

응원단장 NPC, 다이노스 승리의 징표, 선수 보답 상자는 NC 다이노스가 다음 시리즈 탈락 확정 후 1주간 더 유지한 뒤 돌아오는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될 예정이며, 플레이오프에 탈락할 시에는 다음 날 오전부터 48시간 동안 버프 동상이 세워질 예정이다.


▲ 몬스터에게 얻은 승리의 징표는 임태현 응원 단장를 통해 이벤트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지난 만우절 이벤트로 진행되었던 '보스 탈출 시스템'이 미지와의 조우 2번째 이상 징후 공개와 함께 10월 29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매일 9시부터 24시까지 기란 감옥과 글루디오 던전, 오렌 상아탑에 오만의 탑 보스 몬스터들이 무작위로 등장하게 되니, 항상 보스 몬스터와의 조우를 대비해두는 것이 좋다.


▲ 지난 만우절 이벤트에 오만의 탑 보스 몬스터가 상아탑에 등장한 모습. 이번 이벤트는 약 2주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