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워게이밍]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월드 오브 탱크’의 Xbox One 버전을 2015년 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탱크’의 Xbox One 버전은 작년에 출시된 ‘월드 오브 탱크: Xbox 360 에디션’과 통합 서버로 운영되어 두 콘솔의 유저들이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두 가지 콘솔 버전은 추후 동일하게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유저 커뮤니티도 통합 운영된다.

Xbox One 버전은 ‘월드 오브 탱크: Xbox 360 에디션’과 동일하게 Xbox Live의 Gold 계정을 가진 유저라면 무료로 디지털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월드 오브 탱크: Xbox 360 에디션’ 유저들이 Xbox One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더라도 경험치, 크레딧 등 계정 정보는 그대로 유지된다.

워게이밍 시카고-볼티모어 지사의 T.J. 와그너(T.J. Wagner) 수석 프로듀서(Executive Producer)는 “작년에 Xbox 360 버전을 성공적으로 출시하여 전세계 수백만의 유저들이 ‘월드 오브 탱크’를 즐기고 있다”며, “워게이밍의 콘솔 게임 시장 진출은 본격화되었으며, Xbox One 버전으로의 플랫폼 진출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월드 오브 탱크: Xbox 360 에디션’과 Xbox One 버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