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수스]


에이수스(ASUS)는 금일(26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비하이브(BEHIVE)에서 자사의 초소형 미니PC 신제품 들을 소개하는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향후 전략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이수스에 대한 간단한 회사 소개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미니PC 시장의 향후 전망과 에이수스의 목표’, ‘에이수스 미니PC 공식 유통사 모트렉스 소개 및 유통 제품 상세 안내’, ‘미니PC,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등 총 3개의 세션으로 진행되어 에이수스 미니PC 제품들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또한 에이수스 미니PC 제품 군에 대한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하듯 약 60여명의 참가자들이 현장을 가득 메우기도 했다.

에이수스가 금번 발표한 제품은 13cm의 초소형 사이즈가 돋보이는 UN시리즈와 동급 최고의 스펙과 활용성을 자랑하는 VM 시리즈로 모두 노트북에 버금가는 성능과 데스크탑 PC에 상응하는 활용성, 작고 아담한 사이즈가 돋보이는 고성능 미니PC 제품들이다.

에이수스 UN 시리즈는 Intel Celeron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한 UN42, Intel Core i3-4030U 및 i5-4210U 프로세서를 장착한 UN62(i3), UN62(i5)의 3개 제품으로 나누어지며, VM 시리즈는Intel Celeron 프로세서를 장착한 VM42, Intel Core i3-4030U와 i5-4210U 프로세서를 각각 장착한 VM62(i3), VM62(i5), 동 CPU에 NVIDIA의 GeForce820M이 추가된 VM62N(i3), VM62N(i5)의 5개 제품으로 나누어 라인업이 구축될 예정이다.

에이수스의 VivoPC 시리즈는 사용자의 환경에 적합한 다양한 장점들을 제공한다. UN과 VM 시리즈 모두 Wi-Fi GO! 기능을 활용한 원격 접속 기능과 PC를 홈 서버 형태로도 활용할 수 있는 Home Cloud 시스템, 그리고 다양한 확장 포트를 제공하여 업무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기가비트 유선 네트워크 및 802.11ac/b/g/n 규격의 무선 네트워크와 블루투스 4.0을 지원하여 빠른 인터넷을 즐길 수 있으며, 4K UHD 디스플레이 재생도 가능해 홈 엔터테인먼트 기기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에이수스는 이러한 장점들에 더해, 업계 최고 수준의 3년 무상 출장 방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후 보증 및 기타 문의 사항은 에이수스 미니PC 공식 유통 파트너인 모트렉스를 통해 진행하면 되며, 제품은 온/오프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ASUS VivvoPC 제품들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쇼핑몰 및 오픈 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에이수스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에이수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