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토너먼트 16강 본선 무대에서 다섯 번째로 8강행 티켓을 거머쥔 선수는 암살자 김경우였다.

승자 예측은 안혁기의 일방적인 우세. 여러차례 뛰어난 실력을 입증한 바 있고 1회차에서 이미 승리를 거둔바 있기 때문이다. 패자부활전에서 김경우가 3:0의 화려한 승리를 거두었음에도 승자예측은 안혁기에게로 다소 기우는 모습을 보였다.

실제 1세트에서는 안혁기가 지난 경기와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으로 승리를 따내기도 했다. 하지만 이어지는 세트에서는 김경우의 놀라운 플레이가 계속됐다. 마치 경기를 치루면서 성장하는듯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1패 이후 3세트를 연속으로 따내면서 승리를 가져갔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16강 A조 최종 진출전 1세트 안혁기(승) vs 김경우

초반 둔주의 진과 탈출기를 모두 사용한 상태에서 안혁기의 연타에 계속 노출되는 김경우. 강력한 연타에 이어 화련장까지 들어오자 순식간에 탈진 직전까지 몰리게 된다. 김경우는 상황을 뒤집어내기 위해 그림자 비수 이후 그로기를 사용해보았지만 안혁기가 빠르게 탈출기를 사용하며 역공을 이어나갔다. 이미 생명력이 많이 소진된 상태였기에 김경우가 그대로 쓰러졌고, 세트 스코어가 1:0으로 기울게 됐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16강 A조 최종 진출전 2세트 안혁기 vs 김경우(승)

이번에는 안혁기의 이탈과 탈출을 모두 빼낸 뒤 보다 좋은 분위기로 경기를 이끌어가는 김경우. 큰 피해를 입히지는 못했지만 비슷한 수준의 생명력을 유지해냈다. 이어서 김경우가 강력한 콤보를 한 번 더 이어나가 안혁기의 생명력을 크게 감소시켰다. 안혁기 역시 최강 기공사의 힘을 보여주듯 김경우를 압박했지만, 결국 경기는 피해량 판정으로 들어가 시종일관 공격권을 놓지 않았던 김경우가 승리를 거두게 됐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16강 A조 최종 진출전 3세트 안혁기 vs 김경우(승)

초반 공중콤보를 성공시키면서 선공을 펼치는 김경우! 안혁기가 나무토막을 계속 건드리는 실수를 연발하자 경기가 급속도로 기울게 된다. 너무 많은 피해를 입는 탓일까. 수비적인 모습으로 경기를 이끌어가는 안혁기였는데, 거리를 벌리는걸 허용하지 않는 김경우의 플레이에 결국 버티지 못하고 탈진하면서 세트 스코어가 뒤집어지게 된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16강 A조 최종 진출전 4세트 안혁기 vs 김경우(승)

안혁기를 상대로 끊임없이 은신을 성공시키는 김경우! 1세트의 패배는 잊어달라고 말하듯 시종일관 어마어마한 공격을 쏟아냈다. 계속해서 거리를 벌리려고 하는 안혁기를 쫓아가면서 심장찌르기와 뇌전살이 터져나오자 초반부터 몰리던 안혁기로서는 당해낼 재간이 없었다. 김경우가 지난 1회차의 패배를 설욕하며 8강에 진출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