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슈퍼매시브 게임즈 ⊙장르: 호러 서바이벌 ⊙플랫폼: PS4 ⊙출시: 2015년 8월 25일


생존을 위해 필사적으로 몸부림 치는 호러 서바이벌 게임 '언틸 던(Until Dawn)'의 한국어판 정식 발매가 결정됐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27일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언틸 던'의 출시일을 8월 25일로 확정하고, 한국어판 정식 발매를 선언했다. 이와 더불어 한국어 자막이 들어간 '언틸 던'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언틸 던'은 PS4 독점 타이틀로, 연쇄 살인마의 손에서 생존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 삼고 있다. 플레이어는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인해 어느 장소에 모인 8명의 친구 중 한 명으로 플레이를 시작하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1분 23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망가진 보일러를 수리하러 내려간 주인공들 앞에 정체 모를 괴한이 나타난다. 살기 위해 필사적으로 도망가면서 이에 맞서싸우는 장면도 짧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개발사인 슈퍼매시브 게임즈는 "발매를 위한 마무리 단계에 진입해 정말 신난다. 앞으로 몇 달간 '언틸 던'과 관련해 많은 소식을 기대해도 좋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언틸 던'은 PS4의 강력한 성능을 활용해 높은 수준의 그래픽 환경이 제공되며, 페이셜 캡쳐 기술이 적용돼 얼굴 효과 처리가 매우 사실감 있게 보여진다. 나아가 듀얼 쇼크4 특성에 맞는 최적화 기능을 추가로 제공하며, 주변을 관찰하거나 선택의 순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호러 서바이벌 게임 '언틸 던'은 PS4 플랫폼으로 출시되며, 발매일은 2015년 8월 25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