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7월, 향후 아키에이지 업데이트 예정 사항들에 대한 소개와 함께 약 한 달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가 찾아왔다.

먼저 세부적인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7월 중으로 아키에이지 최초의 전쟁 서버 '키리오스'가 추가되는데 해당 서버는 전쟁에 특화된 환경이 제공되며, 노아르타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에서의 무료 이전을 지원한다.

특히 '전쟁 서버'라는 특성상 전투와 관련된 색다른 장치나 부가적인 혜택이 추가될 가능성도 있는 만큼 PVP 콘텐츠 위주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새로운 개념의 서버가 추가되는 7월을 지나 8월에는 '노아르타: 향연의 뜰' 업데이트로 이어질 예정이며, 관련 내용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 관련된 세부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


한편 지난 6월 매주 다르게 주어지는 농산물을 아키에이지 게임 내 텃밭에서 직접 수확하면 추첨을 통해 실제 농산물을 지급했던 이색적인 이벤트 '삼시네끼'가 시즌2로 돌아왔다.

7월 8일(수) 점검 후부터 22일(수) 점검 전까지 약 2주간 참여할 수 있는 삼시네끼 시즌2는 농산물 대신 '수산물'로 보상이 변경되었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참여 방식은 시즌1과 마찬가지로 1주차는 멸치, 붕어, 오징어, 참다랑어, 그리고 2주차에는 새우, 연어, 문어, 철갑상어 등 주어진 목표 수산물을 게임 내에서 낚시를 통해 수확하면 추첨을 통해 관련된 현물 상품을 실제로 지급한다.

도전 상품 당첨 확률은 어획량이 많을수록 상승하며, 계정 내 모든 캐릭터가 보유한 수산물을 합산해서 최종 보유량을 집계하는데, 거래나 판매를 해도 수확량에 체크가 되기 때문에 당첨을 노린다면 눈여겨 볼만한 부분이다.


▲ 붕어를 잡으면 붕어싸만코가...


단, 참다랑어와 철갑상어의 경우 대어를 낚은 기준으로 수확물이 체크/응모 되며, 등짐 획득이나 판매 횟수는 응모 기준에 포함되지 않는다.

또한 이벤트 전체 기간에 낚시를 통해 목표 수산물을 가장 많이 획득한 1인에게는 10만원권 외식 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 자주 낚시를 하는 유저들이라면 노려보자!


이 외에도 7월 8일(수)부터 15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부유한 자의 증표 상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약 일주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30분에 한 번씩 여신의 시계를 통해 '부유한 자의 증표 상자'를 얻을 수 있고, 개봉 시 시간의 증표 1개와 일정 확률로 100 무료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상자의 경우 하루 최대 10회까지 받을 수 있으며, 매일 새벽 6시에 초기화 되는 만큼, 잊지 말고 챙기도록 하자.


[ 삼시네끼 시즌2 소개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