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장비와 아바타를 조합하여 다양한 모습의 캐릭터를 창조하는 것은 마영전의 또 다른 재미라 할 수 있습니다. 간혹 단순한 꾸밈의 수준을 넘어 특정 캐릭터를 패러디하거나 유명 애니메이션, 영화, 게임의 캐릭터를 복사한 듯한 모습도 선보이며 보는 이의 눈을 놀라게 할 정도인데요.

최근에도 이런 캐릭터들이 많이 공유되며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한 번 모아봤습니다. 지난 6월 한 달간 큰 사랑을 받았던 캐릭터들의 모음인데요. 철권의 카즈야부터 록맨과 철인 28호, 나루토의 초대 호카게를 비롯하여 원피스의 캐릭터들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고운 자태를 뽐내는 아름다운 시상식 드레스와 야생의 눈빛을 간직한 아프리카 원주민의 모습까지 마영전만의 오리지널 캐릭터도 가득합니다.



▣ 완벽한 고증으로 마영전에서 재탄생! 각종 캐릭터들의 코스프레

■ 철권 캐릭터가 마영전에 나타났다! 카즈야 미시마

철권의 유명 캐릭터인 카즈야 미시마입니다. 머리부터 장갑, 흉터, 하의 디자인까지 다른 부분을 찾는 게 더 힘들 정도로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 쓴 게 눈에 보입니다.

또한 벤체너 지역의 곰을 이용해 쿠마를 제압하는 모습도 선보이고, 게임오버 이후 컨티뉴 자세까지 완벽하게 재현하는 등 모두에게 찬사를 받았습니다.

[쿠마따윈 내 적수가 아니다! 카즈야 미시마] (by 꺼출) BGM有 ◀바로가기



■ 차지샷으로 각종 보스들을 물리친다! 록맨

캡콤의 대표 캐릭터라 할 수 있는 록맨이 나타났습니다. 각종 보스들을 물리치면서 달려가는 카록의 모습이 차지샷을 쏘며 와일리 박사를 막기 위해 달리던 록맨과 똑같습니다.

또한 스크린샷 외에도 글 마지막에 에어맨이 쓰러지지않아의 패러디 영상까지 추가하였습니다. 영상의 완성도가 상당하니 꼭 직접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와일리 박사는 내가 막는다! 록맨] (by 하르몬) BGM有 ◀바로가기



■ 골렘은 녹이 슬지 않는다. 블리츠크랭크

깡통로봇 아바타가 나온 이후 많은 분들이 나오리라 예측했던 리그 오브 레전드의 챔피언 블리츠크랭크입니다.

qe콤보나 w폭주를 사용하는 장면도 비슷하지만 역시 가장 눈여겨봐야 할 것은 궁 사용 시가 아닐까요?

[시스템 가동. 준비 완료. 블리츠크랭크] (by 네레드) ◀바로가기



■ 깡통로봇하면 바로 나지! 철인 28호

깡통로봇하면 이 캐릭터를 빼놓을 수 없죠. 최초의 거대로봇 주인공인 철인 28호가 등장했습니다. 컨트롤러를 이용해 악의 집단을 물리쳤던 철인 28호처럼 보스를 상대할 때마다 철인에게 명령을 내리는 대사가 눈에 들어오네요.

[그대로 밀어내버렷 철인! 철인 28호] (by 노력또노력) BGM有 ◀바로가기



■ 이번엔 나루토다! 센쥬 하시라마와 오비토

나루토의 초대 호카게인 센쥬 하시라마와 나루토 스토리에 한 획을 그은 오비토가 등장했습니다.

캐릭터의 코스프레도 뛰어나지만 선법 명신문으로 적을 막고 목둔 수계강탄을 이용해 다수의 적을 한 번에 물리치는 센쥬 하시라마의 모습이 매우 감명 깊습니다.

뒤를 이어 오비토도 화둔, 호화구술로 적을 물리치고 카무이로 공격을 회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있네요.

[목둔으로 적을 물리친다! 센쥬 하시라마] (by 레알호날두) BGM有 ◀바로가기
[내 카무이는 무적이다! 오비토] (by 레알호날두) BGM有 ◀바로가기




■ 최고로 HIGH!한 기분이다! DIO

죠죠의 기묘한 모험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악역이라고 할 수 있는 DIO가 마영전에 다시 부활했습니다. 부활기념으로 눈앞에 있는 카단에게 더 월드!와 무다무다를 시전하는데요 과연 마영전의 영웅들이 그를 막을 수 있을까요?

[더 월드! 시간이여 멈추어라! DIO] (by 코스모퀸) ◀바로가기



■ 워보이들은 나를 따르라! 임모탄 조

최근 흥행한 영화인 매드맥스의 임모탄 조입니다. 시타델을 지배하던 독재자가 에린에는 무슨일일까요?

마스크와 가짜 근육 이외에도 손바닥자국을 이용해서 눈화장을 한 센스가 돋보이는데요. 당장에라도 워보이들과 함께 나타날 듯한 모습입니다.

[임모탄님이 날 보셨어! 임모탄 조] (by Mahabi) ◀바로가기



■ 원피스 캐릭터 다 모였다! 도플라밍고 외 8명의 원피스 캐릭터

만화 원피스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몰려왔습니다. 도플라밍고를 비롯해 조로, 스모커, 미호크, 보니, 칼리파, 비올라, 아인, 페로나를 코스프레 해주셨는데요. 특히 스모커와 조로, 도플라밍고의 퀄리티는 단연 뛰어납니다.

[원피스는 내 손에! 9명의 원피스 캐릭터] (by 기백) ◀바로가기



■ 온종일 여기서 서 있을 건가? 아니면 싸워 볼 텐가? 에그시

Manners, Maketh, Man.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영화 킹스맨의 명대사죠? 킹스맨의 주인공인 에그시 요원입니다. 옷차림 외에도 완벽한 표정 연기로 에그시를 표현한 작품입니다.

[표정으로 말한다! 에그시] (by Madfault) BGM有 ◀바로가기



▣ 코스프레만 있는것이 아니다! 멋진 오리지널 캐릭터들과 재밌는 강화 유혹 영상

■ 아바타의 멋진 조합. 시상식 드레스 패션

부위별로 아바타와 장비를 조합하고 염색이 곁들여지면 자신만의 멋지고 아름다운 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 시상식 드레스가 그 한 예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신규 아바타인 나이팅게일 아바타 상의를 포함해 악마사냥꾼 아바타 머리와 미드나잇 칵테일 아바타 손, 천상의 여신 아바타 하의, 미드나잇 칵테일 아바타 발을 조합하여 멋진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댄디한 카이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시상식 드레스 패션의 아리샤] (by 아트와잇) ◀바로가기



■ 모든 캐릭터가 아프리카 원주민으로! 아프리카 영웅전

이번엔 흑인들이 맞이하는 아프리카로 떠나봅시다. 처음부터 익숙한 BGM인 Baba Yetu와 함께 아프리카로 오라고 손짓하는 이비의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반면 카이는 우리에게 적대적인 것 같네요.

마영전의 모든 캐릭터를 아프리카 원주민화 하였고 머리의 문양을 포함하여 나무로 만든 활이나 나뭇잎으로 만든 스태프 등 세세한 부분에서 아프리카의 향기가 느껴집니다.

[이곳은 에린이 아니라 아프리카? 아프리카 영웅전] (by 파워쏠라) BGM有 ◀바로가기



■ JUST DO IT! 강화를 유혹하는 그의 목소리

아이템을 선뜻 강화하지 못하고 갈등하는 유저와 강화를 하게끔 유혹하는 샤이아 라보프의 목소리의 절묘한 조화가 이루어지는 영상입니다. 샤이아 라보프는 영화 트랜스포머에서 주인공인 샘 윗위키를 연기했던 배우로 잘 알려져있지요.

과연 끊임없는 유혹 속에 유저는 강화를 했을까요? 그리고 만약 강화했다면 강화는 성공했을까요? 짧지만 재미있는 영상을 보면서 한 번씩 웃고 가는 건 어떨까요?

[강화 유혹을 이겨낼 수 있을까? 샤이아 라보프의 JUST DO IT] (by Yhovovich)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