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영웅전에 신규 영웅이 등장할 예정이다. '로즈 크러시'라는 타이틀의 짧은 영상이 공개된 것으로, 스커트 스타일에 갑옷을 두른 여 캐릭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직 얼굴 등의 정확한 외형부터 전투 스타일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은 상태. 하지만 영상 말미에 보면 대검을 등에 메고 걸어나가는 모습이 포착되고 있어 허크와 같이 거대한 대검을 무기로 사용할 것이라 추측이 가능하다.

한편, 신규 캐릭터의 이름도 유추가 가능하다. 2014년 만우절 당시, 최근에 추가된 헤기를 비롯한 신규 영웅 5인을 소개한 적이 있다. 그때 투핸디드소드를 사용하는 '델리아(Delia)'라는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었다.

당시에는 '세련되어 보이는 갑옷을 입고 다부진 각오를 품은 듯한 투핸디드소드의 델리아(Delia). 무슨 사연이 있는지 잘 웃지도, 울지도 않는 델리아의 표정은 읽기가 어렵습니다. 곤경에 처한 주변 사람을 적극적으로 돕는 뚜렷한 소신을 가졌지만 표면적인 친절함을 내비치는 법은 없습니다. 세련된 외모와 복장 그리고 절대 손에서 놓지 않는 커다란 검은 그녀가 과거 귀족 집안 출신일거라 추측하게 합니다. 가녀리게 보이지만 자신의 신장과 견줄만한 크기의 큰 검을 다룰 수 있는 힘과 적의 위협에 당당하게 맞서는 강단을 가졌습니다.'라며 거대한 검을 들고 있는 여성의 러프 스케치와 함께 소개를 했다.

뿐만 아니라 로즈 크러시를 소개하는 영상의 제목이 'Delia_ver1_Final'라고 되어 있어 그 이름에 대한 가설에 신빙성이 뒷받침되고 있다.

신규 캐릭터의 등장 예고는 올해 겨울에 있을 마비노기영웅전 윈터페스트 업데이트의 첫 시작이다. 차후 캐릭터 밸런스 조정, 75레벨까지의 점핑 이벤트, 캐릭터 슬롯 무료화 등의 일정이 예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역은 차후 공개된다. 마비노기영웅전 윈터페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2014년 만우절 때 공개되었던 델리아 원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