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아 아키에이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상품이 공개되었다.

먼저 게임 내 루루의 상점에 추가된 신규 상품부터 살펴보면 '달구지 업그레이드 꾸러미'와 '포장된 금빛 나라야나' 총 2가지가 있으며, 모두 2월 17일(수) 점검 전까지 2주간만 구입이 가능하다.

달구지 업그레이드 꾸러미의 경우 '민타형 달구지 업그레이드 이용권', '달구지 업그레이드 이용권', 귀속된 친환경 연료 100개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각의 업그레이드 이용권은 단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새마을 달구지, 붉은 소 달구지, 루돌프 달구지 업그레이드로 획득하는 '민타형 달구지'는 무려 8개의 등짐을 적재할 수 있기 때문에 무역 위주의 플레이를 즐기는 유저들에게는 상당히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 8개의 등짐을 보관할 수 있는 민타형 달구지!


반면 '포장된 금빛 나라야나'는 포장 해제 시 전투 소환수 '금빛 나라야나'를 획득할 수 있으며, 2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소환이 가능하다.

주목해볼 만한 부분은 금빛 나라야나의 경우 2016년에 어울리는 귀여운 원숭이 외형을 하고 있으며 위축, 넘어짐 상태를 유발하는 파쇄, 나라야나 난무 등을 포함, 5초 동안 근접 공격 피해량을 50% 증가시키는 힘 모으기 스킬 등을 보유하고 있다.


▲ 귀여운 외모의 금빛 나라야나

▲ 금빛 나라야나의 보유 스킬


다음으로 2월 3일(수) 점검 후부터 2월 24일(수) 점검 전까지 약 3주간 다양한 선물을 노려볼 수 있는 '황금 마차'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기존 이벤트와 큰 차이는 없다. 게임화면 좌측 아래 있는 여신의 시계를 통해 1일 최대 10회 획득 가능한 '아키에이지 주화'를 모은 후 신기루 섬 '아키에이지 주화 교환대'를 통해 정해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단, 알아줘야 할 점이 몇 가지 있는데 이벤트 기간 계정당 최대 10회 주화 교환만 가능하다는 것, 현실 시간으로 13시와 19시, 24에 나타나는 '신기루 황금 상자'를 통해 1시간 동안 더욱 진귀한 아이템을 판매한다는 것이다.

여기에 10회로 제한된 교환 횟수에는 신기루 교환 상자, 황금마차의 신기루 황금 상자가 모두 포함되므로 주의가 필요한데, 주차별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세부 아이템 품목에는 차이가 있으므로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아키에이지 주화를 150개 이상 획득한 경우 업적 달성과 함께 '복스러운 원숭이 의자'가 지급될 예정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 1~3주차 교환 가능 상품 보러 가기

▲ 신기루 섬 길을 따라 이동하는 황금 마차!


한편 이외에도 본격적인 설날 연휴가 시작되는 2월 5일(금)부터 2월 10일(수)까지 모든 서버에는 획득 경험치 2배(키리오스 4배), 전리품 획득률 2배, 명예 점수 2배, 생활점수 2배가 적용되는 '버닝 이벤트'가 적용되므로 레벨업이나 각종 점수를 획득하는 데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 1월 상품, 민타형 달구지와 금빛 나라야나 소개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