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테이크투 ]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GTA 온라인에 4월 5일 화요일 토네이도 커스텀이 출시되며, 새로운 스모맵 및 로우라이더 보너스등을 증정하는 토네이도 주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4월 5일 화요일에 토네이도 커스텀이 베니즈에서 출시

4월 5일, 베니즈 오리지널 모터 웍스에 정통 클래식 자동차 디클라스 토네이도 커스텀이 봄 신상으로 추가된다. 이 아름다운 자동차를 구매하고, 베니즈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업그레이드로 그 잠재력을 모두 끌어내 볼 수있다. 각양각색의 화려한 상징과 다양한 루프 디자인 등으로 취향에 꼭 맞는 차를 만들 수 있다.

오늘부터 새로운 스모 맵 이용 가능

로우라이더 커스텀 클래식과 함께 출시된 새로운 스모 모드를 마음에 들어 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위험천만한 새 장소를 두 곳 추가했다. 스모 V에서는 SS 화물선 꼭대기에서 틈새에 주의하며 치고받고 싸워라. 그리고 스모 VI에서는 공항의 사이팅스 바 앤드 레스토랑 옥상에서 혼돈과 파괴의 춤을 추면 된다.
스모 VI는 로스 산토스 국제공항의 사이팅스 레스토랑 옥상에서 벌이는 배틀 로열이다.


4월 7일 목요일까지, GTA 온라인 토네이도 주간 실시


오늘 추가되는 새로운 스모 맵과 출시가 임박한 토네이도 커스텀을 기념하여 오늘부터 4월 7일 목요일까지 토네이도 주간이 진행된다. 일주일 동안 GTA 온라인에 접속해 엄선된 플레이 목록과 모든 스모 대적 모드, GTA 온라인: 로우라이더의 연락책 임무에서 RP 두 배 혜택을 누려라. 그리고 커스텀 차량 개조와 10대짜리 차고 부동산, 첫 번째 로우라이더 업데이트의 아이템들도 대폭 할인에 들어간다.

• 추가된 새로운 맵을 포함한 모든 스모 대적 모드와 GTA 온라인: 로우라이더의 연락책 임무, 지정 레이스 플레이 목록에서 RP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다. GTAV를 실행할 때 표시되는 화면에서 플레이 목록을 선택하면

GTA 온라인을 바로 실행하여 RP 두 배 보너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그날의 플레이 목록은 GTA 온라인 일시 중지 메뉴의 Rockstar 플레이 목록 항목을 통해 언제든지 다시 플레이할 수 있다. 플레이 목록 일정은 다음과 같다:
o 4월 1일(금) - 4월 3일(일): 스모 대적 모드(새로운 장소 포함)
o 4월 4일(월) - 4월 5일(화): 길거리 레이스
o 4월 6일(수) - 4월 7일(목): 길거리 레이스(위와 다른 작업들)

• 베니즈 오리지널 모터 웍스와 모든 로스 산토스 커스텀의 일부 개조 항목이 25% 할인된다. (단, 이미 업그레이드된 로우라이더의 기본 개조 항목은 할인되지 않는다). 드라이브 후에 새로 장만한 토네이도를 보관할 곳이 필요하면 이번 주에 다이너스티 8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10대짜리 차고 부동산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면 된다.

• 마체테와 머신 피스톨, 그리고 모든 로우라이더 의류 아이템이 30% 할인된다.

토네이도 주간 공식 생중계
토네이도 주간의 시작과 끝에는 두 번의 블록버스터급 생중계가 예정되어 있다. Twitch와 YouTube의 Rockstar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4월 8일 금요일 오전 6시(한국 시간)
GTA와 Rockstar의 열렬한 팬인 LOGIC과 FaZe Clan의 Rain, Adapt와 Blaziken, 그리고 추가로Rhymestyle과 AfroSenju도 함께 참여합니다. Logic은 지금 The Incredible World Tour 장소 중 하나인 타운의 Terminal 5에서 퍼포먼스 일정 도중, Rockstar NYC가 특별 생중계에 모셨다. 실력 좋은 폭주족들과 백발백중의 총잡이들이 저희 Rockstar와 함께 새로운 토네이도 커스텀을 탄다. Faze는 저희와 함께 콤팩트 라이플과 머신 피스톨 팀 데스매치 등을 플레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