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프릭스가 2세트에 승리하며 동점을 일궈냈다. '린다랑' 허만흥의 트런들이 초반 라인전부터 후반 한타까지 완벽한 활약을 보이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미키' 손영민의 아지르 역시 폭발적인 대미지로 이를 도왔다.


아프리카 프릭스가 1세트와 비슷한 모습으로 선취점을 챙겼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이번에도 '썸데이' 김찬호 말리기에 들어가 성과를 올렸다. kt 롤스터도 팀원들이 뭉쳐 위기에 몰린 이렐리아를 도와 숨통을 틔웠다. '리라' 남태유의 렉사이는 센스 있는 움직임으로 살아 나갔다. 이후, 아프리카 프릭스는 드래곤을 챙겼다.

kt 롤스터의 레드 지역에서 열린 합류전에서 사상자가 나오지 않았다. 곧장 열린 양 팀의 드래곤 지역 한타에서 kt 롤스터가 대승을 거뒀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린다랑' 허만흥의 트런들이 보여준 슈퍼 플레이로 위안을 삼았다. 적은 체력으로 도망가던 트런들은 갑자기 뒤로 돌아 상대 그라가스를 잡고 쓰러졌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상대의 매서운 이니시에이팅에도 잘 살아가며 뒷일을 도모했다.

오히려 아프리카 프릭스가 상대 나미를 끊고 미드 1차 타워를 파괴했다. 그 과정에서 열린 한타에서도 '미키' 손영민의 아지르가 상대 챔피언을 찔러 대승을 이끌었다. 기세를 탄 아프리카 프릭스는 바론 버프까지 몸에 두르면서 역전의 발판을 확실히 다졌다.

시간이 흘러 바론 지역에서 긴 한타가 열렸고,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승을 거뒀다. 잘 성장한 트런들이 상대 주의를 끄는 사이, 아지르가 엄청난 대미지를 선사했다. 한타 종료 후에도 모든 챔피언이 살아 남은 아프리카 프릭스는 곧장 상대 넥서스로 진격해 동점을 만들어냈다.


※ 선수에 대한 과도한 비방 욕설은 통보없이 삭제되며 이용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