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라이브&클래식 서버에 빠른 성장을 돕는 성장 패키지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된다. 라이브 서버에서는 프레야의 성장 패키지, 클래식 서버에서는 사이하의 성장 패키지가 판매된다. 각 활력/사이하 은총 게이지를 충전하거나 습득 경험치/SP를 높여주는 아이템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7월 6일부터 7월 20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2주동안에는 라이브/클래식 서버 모두 필드 사냥시 바나나 허브가 일정 확률로 드롭된다. 바나나 허브는 습득 즉시 효과가 적용되며 습득 경험치와 SP 뿐 아니라 능력치까지 상승하는 버프가 제공된다.

▲ 빠른 레벨업을 돕는 성장 패키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 제왕 활력수에 바이탈 룬, 바람 주문서까지! 라이브 서버 프레야 성장 패키지

라이브 서버에서는 '프레야 성장 패키지'가 판매된다. 패키지의 구성품은 제왕의 활력수 80개, 프레야의 바이탈 룬(30분) 상자 15개, 프레야의 바람 주문서 30개다.

제왕의 활력수는 사용 시 활력 게이지 4칸 중 한 칸을 즉시 회복시켜주는 아이템이다. 제왕의 활력수는 재사용 딜레이가 60분에서 1분으로 크게 감소해 짧은 시간 내에도 더 많은 양의 활력을 회복할 수 있다.

프레야의 바이탈 룬은 인벤토리에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효과가 적용되는 아이템이다. 기본적으로는 상자 형태의 아이템으로 15개가 주어지며, 상자를 개봉하면 룬이 지급, 30분동안 활력 상태에서 획득하는 보너스 경험치가 50% 증가하고 활력 소모 속도가 15% 감소한다.

프레야의 바람 주문서는 10분동안 사냥 습득 경험치와 SP가 100% 증가하는 아이템이다. 활력 게이지가 1칸 이상이어야만 사용가능하며, 활력 소모량도 100% 증가하게 된다.

프레야의 바이탈 룬의 경우 상자 여러 개를 한 번에 개봉해두어도 효과는 하나만 적용되니 필요할 때 하나씩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접속을 종료해두어도 남은 시간이 소진되기 때문에 30분 이상 사냥을 할 수 있을때 상자를 개봉하는 것이 좋다.

이외 라이브 서버에서는 필드 사냥시 쉐프 몽키의 바나나 허브가 드롭된다. 허브는 습득 시 공격력/마법력/방어력/마법 저항이 50% 증가하고 사냥 획득 경험치와 SP는 30% 증가하는 강력한 효과를 파티 전체에 지급한다. 단 리스타트 시 효과가 삭제된다.




◆ 사이하 은총 회복과 획득 경험치 증가! 클래식 서버 사이하의 성장 패키지

클래식 서버에서도 비슷한 타입의 패키지가 판매된다. 사이하의 성장 패키지는 사이하의 축복 상자 100개와 사이하의 돌풍 25개로 구성되어 있다.

사이하의 축복 상자는 개봉 시 사이하의 금빛 축복/은빛 축복/축복 세 종류의 아이템 중 하나를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금빛 축복의 경우 사이하의 은총 3칸을 충전해주며 은빛 축복은 2칸, 축복 아이템은 1칸을 충전할 수 있다.

사이하의 돌풍은 기존에 있었던 아이템과 동일해 10분동안 사냥 습득 경험치와 SP를 100% 증가시켜주는 아이템이다. 사이하의 은총 1칸 이상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사이하의 은총 소모량은 100% 증가한다. 또한 황금 인어의 눈물 아이템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사이하의 성장 패키지는 3세트를 구매할 때 아인하사드의 가호 5개를 추가로 지급받을 수 이싿. 아인하사드의 가호는 1시간동안 사냥 습득 경험치와 SP가 100% 증가하는 효과를 제공하는 아이템이다. 가호 아이템은 사이하의 성장 패키지 3개를 상품 인벤토리에서 캐릭터 인벤토리로 수령하면 다음 날 오후 쿠폰으로 지급되며 단디의 홈런볼, 황금 인어의 눈물과는 중복 사용할 수 없다.

이외 필드 사냥터에서는 몽키 바나나 허브가 드랍된다. 허브를 습득하면 파티원 전체에게 사냥 습득 경험치와 SP 10%, 물리/마법 공격력 15%, 물리/마법 방어력 15%, 물리/마법공격속도 10%, 이동속도 10 증가, 사이하의 은총 소모 속도 30% 감소 효과가 적용된다. 지속 시간은 5분이며 리스타트 시 효과가 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