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S 32강 마지막 주차 경기가 이번 주 진행된다.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S 32강 4주차 경기를 오늘과 29일(금) 저녁 6시 30분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늘 저녁에는 김준호(CJ) 대 남기웅(삼성), 현성민(MVP) 대 박령우(SKT)의 경기가 진행된다. 이어 29일(금) 경기에는 백동준(삼성) 대 조지현(아프리카), 한지원(CJ) 대 박근일(Speed)의 경기가 진행된다.

GSL은 앞서 진행된 코드S 32강 3주차까지의 경기를 통해 총 12명의 16강 진출자가 결정된 상태다. 이중 저그 진출자로는 지난 22일(금) 진행된 코드S 32강 F조 경기에서 같은 조의 테란을 연달아 물리치며 16강 진출에 성공한 이병렬(진에어)이 현재까지 유일한 상태로, 테란(7명) 프로토스(4명)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수치다. 이러한 이유로 코드S 마지막 주차에 출전하는 3명의 저그 선수들이 반격을 이어갈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6강 경기가 모두 종료되면, 8월 3일(수)에는 16강 대진을 결정하는 조지명식이 진행된다. 조지명식에서는 뛰어난 경기력 못지 않은 선수들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함께 유리한 조 편성을 위한 선수들 간의 치열한 두뇌 싸움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S 경기는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방문해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아프리카TV는 코드S 개막을 맞아 추첨을 통해 제닉스 STORMX G3 마우스를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 아프리카TV 전자오락 페이스북에 핫식스와 GSL을 함께하는 인증샷을 올리면 핫식스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 아프리카TV로 경기 시청 중 투표를 통해 당일 진출자를 맞추면 아프리카TV 퀵뷰 365일권을 증정하는 시청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