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1티어 직업에 힘을 실어줄 '바보의 파멸'과 '박물관 감시자'가 기다린다!

8월 26일,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모험 모드 ‘한여름 밤의 카라잔’의 세 번째 지구인 ‘박물관’이 개방되었다.

세 번째로 개방된 '박물관'은 카라잔에서 가장 흥미로운 지역으로 아제로스 유일의 실내 비전 동물원을 보유하고 있는 장소이다. 플레이어는 모로스의 안내를 받아 아제로스를 비롯한 다양한 장소, 시간, 그리고 차원에서 수집된 독특하고도 위험한 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박물관'에서 플레이어들은 전시 관리인을 비롯하여, 카라잔 파티의 불청객이라 할 수 있는 여러 NPC와 대결을 벌인다. '전시 관리인', '파멸의 어둠', '테레스티안 일후프'를 차례로 상대하고 각 우두머리를 처치할 때마다 새로운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모든 우두머리를 격파하고 박물관을 클리어하면 공용 전설 카드인 '전시 관리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직업 도전 모드를 통해 각 직업의 신규 카드를 추가, 총 11종의 새로운 카드를 수집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지구에서는 전사의 무기 '바보의 파멸'을 획득할 수 있다. 바보의 파멸은 5코스트에 3/4 스탯을 지닌 카드로 영웅을 공격할 수 없지만, 필드 정리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유저들의 기대감이 상당하다.

이외에도 야수 드루이드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는 '박물관 감시자'나 사냥꾼의 '고양이 마술', 마법사의 '나불대는 책'까지 새로운 컨셉의 덱이나 기존 덱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는 고효율 카드들이 다수 포진해있다.




하스스톤의 새로운 모험 모드인 '한여름 밤의 카라잔'에서 플레이어들은 객실, 오페라, 박물관 그리고 첨탑까지 총 4개의 지구를 플레이하게 된다. 모든 지구를 클리어하고 메디브를 찾아낸 뒤, 9개의 직업별 도전 과제를 모두 완료한 플레이어는 프롤로그 임무 완수 시 제공되는 2종의 카드를 포함하여 총 45장의 새로운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한여름 밤의 카라잔에서는 마법이 가득한 새로운 게임판이 추가되고 말체자르 같은 전설 카드도 만나볼 수 있다.

한여름 밤의 카라잔은 지난 13일 공개된 '객실'과 프롤로그 임무를 시작으로 매주 한 지구씩 차례대로 개방된다. 각 지구는 700골드 혹은 7,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모험 모드 전체를 20,000원에 구입하거나 이미 보유한 지구에 따라 할인된 가격의 묶음 상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하스스톤과 신규 모험 모드 '한여름 밤의 카라잔'은 Windows®와 Mac® PC; Windows®, iOS, Android™ 태블릿 및 iOS와 Android™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하스스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및 관련 카드 세트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 번째 지구 '박물관'에서 획득할 수 있는 카드 목록


▲ 3주차 직업 도전모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카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