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컴투스가 이색 채용 설명회 ‘게임빌-컴투스 사옥 초청회’를 진행,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알렸다.

‘게임빌-컴투스 사옥 초청회’는 양사가 취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회사를 친근하게 알리고 게임 산업 취업 정보를 공유하자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이날 캠퍼스 리크루팅 방문자, 게임 동아리 소속 등 20여 명의 예비 지원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이색 채용 설명회로 진행되어 의미있는 자리였다. 특히 게임빌 서초동 사옥과 컴투스 가산동 사옥을 오가며 오피스 투어를 하면서 채용 설명도 듣고, ‘NGDC(Next Game Design Center)’ 선배들의 활동 소개와 현업 실무 담당자들의 직무 상담 캠프 등 다채로운 현장 멘토링이 이어져 호응을 얻었다. 단편적인 취업 정보가 아닌 현업에 종사하는 선배들의 현실적인 이야기에 공감했다는 후문도 전해졌다.

양사는 지난 1일부터 2016년 신입 및 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게임 기획, 시나리오 기획, 프로그래밍, 게임 아트, 게임 사업, 마케팅 총 6개 부문에 걸쳐 신입(2017년 2월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과 경력(분야별 1년 이상 경력) 인재를 모집 중이다.

오는 31일 자정, 이번 채용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 지원이 마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