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일부터 경험치 보너스 이벤트를 포함한 라그나로크 온라인 겨울 프로모션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겨울 프로모션 이벤트의 핵심은 역시 경험치 증가 보너스에 있다. 첫째로 이벤트 기간동안 낙원단 보상 경험치가 50% 증가한다. 여기에, 주요 마을과 사냥터로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는 '공간이동 고양이'도 추가, 좀 더 편리하게 낙원단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낙원단 보상 경험치 보너스 외에, 사냥 경험치 및 드랍율 증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증가폭은 각각 20%로, 골드 PC방인 경우 50% 증가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빠른 레벨업을 원하는 유저라면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 역시 놓쳐서는 안될 부분이다. 출석 체크만하면 캐시 아이템, 영혼의 송곳, 장비 제련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25일째 출석 아이템으로 지급되는 '솔 쉴드'는 프리미엄 PC방에서 사용할 시 획득 경험치 10%를 증가시켜 주는 유용한 장비다. 비슷한 아이템인 '라모르 쉴드'가 높은 성능과 희귀성으로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볼 때, '솔 쉴드' 역시 가치있는 아이템으로 평가될 것으로 보인다.

낙원단 보상 및 사냥 경험치&드랍율 증가 이벤트는 1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제련 수치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제련 달성 이벤트'도 함께 시작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5일차 보상 '솔 쉴드'와 출석 체크 보상 아이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