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의 대표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조만간 선보일 대격변 업데이트로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2015년 5월에 출시된 ‘갓 오브 하이스쿨’은 1년 8개월의 서비스 기간 동안 눈에 띄는 굵직한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오래국 시나리오 오픈과 함께 길드시스템인 ‘학교대항전’을 선보인 시즌2 업데이트에서는 구글 최고 매출 순위 6위를 기록, 상당기간 상위권을 유지했으며, 대규모 마케팅과 업데이트를 함께 선보인 네이버 웹툰 채널링 당시에는 기존 50위권이었던 매출 순위가 단숨에 10위로 랭크되는 저력을 과시했다.

그동안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실시한 대규모 업데이트는 유저 취향 저격은 물론 매출 순위 상승에도 두각을 나타냈다. 이번 ‘대격변’ 프로젝트는 역대 가장 큰 규모의 마케팅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인 만큼 지난 업데이트 이상의 결과를 가져올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최근 공식 카페의 개발자 노트를 통해 ‘대격변’에 대한 주요 내용을 공개했다. “완전히 변화된 게임을 선보이겠다”는 개발자의 야심찬 포부와 함께 신규 육성 시스템인 ‘태고신’과 ‘극진’에 대한 소개, 변화에 초점을 둔 UI, UX의 개편을 알렸다. 여기에 핵심 콘텐츠인 ‘학교대항전’을 더욱 쉽고 즐겁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집중 업그레이드할 방침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에 선보이게 될 대격변 프로젝트는 ‘갓오하’ 개발진들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라며, “전혀 다른 모습의 새로운 ‘갓오하’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3월 중 진행될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동안 ‘갓오하’가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일 때마다 매출 순위에서도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인 만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또 한번 순위 역주행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웹툰 게임 최초의 성공작으로 불리고 있으며, 유저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 대격변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사전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