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누구나 투표만 하면 티란데 영웅과 카드 뒷면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야생의 선물 티란데의 선택!’ 이벤트가 3월 15일(수) 종료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에게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며 많은 관심을 받아 온 티란데 영웅과 카드 뒷면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신규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Journey to Un’Goro)’과 함께 시작되는 새로운 정규력 ‘매머드의 해(Year of the Mammoth)’를 통해 더욱 흥미로워질 야생을 조명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블리자드에서 선정한 9명의 유명 하스스톤 플레이어 중 응원하고 싶은 한 명에게 투표하고 각 플레이어들은 본인에게 투표한 사람들을 위해 3월 야생 등급전에서 가장 높은 등급을 달성을 통해 경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투표는 3월 15일(수) 종료될 예정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플레이어는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투표하면 된다. 투표가 끝나면 9명의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3월 등급전 종료 시까지 야생 등급전을 플레이, 각 플레이어들의 일자별 야생전 등급이 공개되고 각자의 개인 방송을 통해 야생 등급전 플레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투표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티란데 영웅과 카드 뒷면을 무료로 제공하며 추가로 가장 높은 등급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 투표한 사람들에게는 고블린 대 노움 카드 팩 5개를, 2등을 한 플레이어에게 투표한 사람들에게는 고블린 대 노움 카드 팩 2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경쟁하게 될 9명의 하스스톤 플레이어는 하스스톤 대회 수상 경력이 있거나 3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플레이어들 가운데 ‘따효니’, ‘룩삼’, ‘마스카’, ‘쥬팬더’, ‘철면수심’, ‘크라니쉬’, ‘태상’, ‘플러리’ 그리고 ‘홍차’가 선정되었다.

야생의 선물 티란데의 선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이벤트 페이지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지난 2월 28일(화) 최신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Journey to Un’Goro)’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고대의 정령들과 섬뜩한 식물들, 그리고 아제로스를 호령하던 위협적인 포식자들로 구성된 135장의 새로운 카드가 추가된다. 플레이어들은 확장팩 출시 전까지 운고로를 향한 여정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을 50,000 배틀코인(PC기준)으로 예약 구매, 특별한 카드 뒷면을 받을 수 있다. 운고로를 향한 여정은 4월에 출시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정보는 관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스스톤은 스마트폰 및 Windows와 Mac PC, iOS와 Android 태블릿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