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테이크투 ]


2K와 개발사 행거13(Hangar13)은 1968 년 뉴 보르도 (New Bordeaux) 세계에서 펼쳐지는 스릴 넘치는 조직 범죄 드라마 '마피아 III'의 무료 체험판을 PlayStation®4, Xbox One 및 Windows PC 버전으로 출시 했다.

이번 체험판을 다운로드한 사용자들은 1960 년대 뉴올리언즈를 배경으로 다시 재현된 뉴보르도에서 마피아 III의 최기 미션 중 하나인 은행털이 미션에서 배신자들과 이탈리안 강도들에 맞선 주인공 링컨 클레이의 복수를 경험할 수 있다.

체험판 경험 후, 게임을 계속하고자하는 사용자는 전체 게임을 구매하여 이어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아울러 첫 유료 DLC인 ‘더 빨리 달려!’ 도 금일 출시 됐다. 이번 DLC에서는 링컨 클레이의 복수 이야기와 함께 새로운 탐험과 스토리를 소개한다. 뉴보르도의 지도는 늪지대인 베이유의 서쪽 마을인 싱클레어 패리쉬로 지역이 확장되며, 그 곳에서 링컨은 부패하고 강력한 보안관을 물리 치기 위해 새로운 캐릭터 록시와 팀을 이루게 된다. 새로운 플레이 방식 및 전투 기술이 링컨의 캐릭터에 추가되며, 싱클레어 패리쉬의 통제를 위해 새로운 무기와 대규모 전투를 위한 추가 차량을 갖추게 된다.

‘더 빨리 달려!’’는 향후 출시되는 3개의 DLC 중 하나로, 개별 구매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마피아 III 시즌 패스에 포함하여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미 디럭스 에디션이나 시즌 패스를 구매한 플레이어는 추가 구매 없이 다운로드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나머지 2개의 DLC인 ‘옛 원한’ 과 ‘시간의 흔적’ 은 이번 여름 출시될 예정이다. 마피아 III 시즌 패스는 PS4 ™ 시스템, Xbox One 및 Windows PC에서 사용할 수 있다.

체험판 및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2K 아시아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거나 트위터를 팔로우하거나, 페이스북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