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상암 e스타디움에서 펼쳐진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3 8강 A조 2경기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메타 아테나와의 대결에서 아프리카가 승리해 승자전에 올랐다. 아프리카는 16강에 이어 8강에서도 3:0 행진을 이어나갔다.

첫 세트는 오아시스에서 열렸다. '리베로' 파라의 활약으로 메타 아테나가 초반에 앞서나갔다. 하지만, 곧장 아프리카가 겐지와 솔져를 중심으로 반격에 나서며 쉽게 1라운드 역전승을 거뒀다. 이어진 2라운드에서는 시종일관 아프리카가 메타 아테나를 압도했다.

왕의 길에서 열린 두 번째 세트, '사야플레이어'의 트레이서가 상대 진영을 헤집고 빠르게 첫 거점을 따냈다. 그러나 아프리카가 두 번째 거점부터 좋은 수비를 펼치며 마지막 거점은 지켜냈다. 공격에 나선 아프리카는 교전마다 '창식'을 집중 타격해 승리했다. 공격에서 3점을 챙기며 2세트도 승리했다.

3세트 전장은 하나무라였다. 메타 아테나가 A거점을 뚫어내고, B거점으로 향했다. 아프리카는 B거점부터 '마노'와 '동현'의 환상적인 궁극기 연계로 방어에 나섰지만, 메타 아테나의 후반 집중력에 무너졌다. 1라운드 아쉬움을 떨쳐버리고, 아프리카가 2라운드 공격에서 화끈한 모습을 선보였다. 쉽게 2라운드 B거점을 뚫은 아프리카가 추가 라운드에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오버워치 APEX 시즌3 8강 A조 2경기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3 vs 0 메타 아테나
1세트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승 vs 패 메타 아테나 - 오아시스
2세트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승 vs 패 메타 아테나 - 왕의 길
3세트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승 vs 패 메타 아테나 - 하나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