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라그나로크 온라인 한국대표팀 선발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공개되었다.

선발전은 6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며, 여기서 결정된 한국대표팀은 오는 8월 대만에서 펼쳐지는 RTC에 출전하여 대만대표팀과의 A매치를 치르게 된다. 대표 선발전은 오전 11시부터, 신도림에 유치한 나이스게임TV PC방에서 펼쳐진다.

한국대표팀 선발전에서 우승한 길드(7명)는 RTC 참가 자격 및 비용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악세서리인 'RKC 우승기념 이어링'과 28인치 모니터까지 얻을 수 있다. 특히, 'RKC 우승 기념 이어링'은 대미지를 큰폭으로 올려주고, SP 흡수 기능까지 가지고 있기에 다양한 직업군에 어울리는 아이템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꼭 우승팀만이 아닌, 준우승 및 참가팀에게 주어지는 경품 역시 푸짐하다. 순위에 따라 팀원(7명)에게 각각 '기계식 키보드', '백팩', '3D 게이밍 헤드셋' 등이 증정된다. 여기에,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RKC 참가 기념 펜던트'도 제공되는데. 해당 아이템은 공격 속도 및 스킬 연사 속도에 도움을 주며, HP 흡수 옵션까지 붙어있다.

▲ 인챈트까지 제대로 발린다면, 그 가치는 이미 제니로 환산 불가능할 정도


또한, 한국대표팀 선발전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에게 '라그나로크 캐릭터 카드 목걸이'가 주어지며, 참가팀 외에 행사장에 온 고객 및 선수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 및 라그나로크 온라인 무료 캐시도 지급된다.

국가를 대표하는 영광의 팀을 뽑는 자리고 다양한 상품도 얻을 수 있는 만큼, 자신들의 길드가 최고라 생각된다면 '대한민국 국가대표'에 도전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