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갤럭시 프로게임단이 e스포츠 머천다이징 전문업체인 이니시(ENISH, 대표 양영재, 이하 이니시)와의 협업을 통해 구단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삼성갤럭시 프로게임단의 머천다이징 상품에 대한 팬들의 니즈가 지속적으로 있어 왔고, 삼성갤럭시 구단은 이를 충족시키고자 자체적인 상품을 선보인다.
이니시는 머천다이징 전문 제작 업체인 주식회사 인사이드 스터프(INSIDE STUFF)의 이강문 대표와 한양대학교 글로벌스포츠산업대학원(GSI) 출신 3인으로 구성된 신생 업체이며, 국내에서는 최초로 e스포츠 구단 브랜드화를 지향점으로 삼고 있다.

이니시 양영재 대표는, “e스포츠 명문구단인 삼성갤럭시와 의미 있는 협업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말하며, “약 20여년간 이어진 국내 e스포츠의 역사 만큼, 삼성갤럭시라는 이름 역시 브랜드화 시키기에 충분하다고 생각 한다. 이니시는 앞으로도 국내 e스포츠 프로게임단들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시도 할 것이며, 만족도 높은 머천다이징 상품들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관련 상품들은 6월 26일 오후 12시(낮 12시) 이니시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해당 패키지는 선수의 마킹이 새겨진 유니폼, 에코백 그리고 텀블러로 구성되어 있다. 50개 한정 선착순 판매될 예정이며, 삼성갤럭시 선수단의 싸인이 곁들여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