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의 전설적인 축구선수 '호나우두'와 SKT T1의 '페이커' 이상혁의 연대기를 묶은 'The Phenom'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OGN'이 공개한 이 영상은 '호나우두'의 일대기를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해, '페이커'와 함께 고개를 드는 장면으로 끝이 난다. 호나우두는 지난 2월, 브라질의 e스포츠팀인 'CNB'의 지분 절반을 인수하면서 e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던 바 있고, 이때 CNB가 브라질 프로리그에서 우승할 경우 한국에서 전지훈련을 시켜주겠다는 공약을 했다.

이후, 호나우두는 MSI 2017의 폐막식에 깜짝 등장해 우승팀과 악수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이때 우승팀인 SKT T1과 만남을 가졌다. 당시 호나우두는 '페이커' 이상혁과 짧게 악수를 나누었고, 그 장면은 곧 여러 커뮤니티에 퍼져 열렬한 반응을 끌어냈다.

한편, 'The Phenom'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상기했듯 아직 밝혀진 바가 없으나, 두 선수의 연관성과 스포츠 스타로서의 삶에 대한 다큐멘터리 형식이 될 것으로 추정되며, 본편의 공개 일자는 아직 밝혀진 바가 없다. 또한, '1차 티저'라는 제목에서 '2차 티저'도 공개될 것임을 유추할 수 있으며, 영상의 내용으로 보아 2차 티저는 '페이커' 이상혁의 내용이 주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