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간 서버의 주요 이슈 및 게시판에서 전해지는 훈훈한 이야기까지! 아트레이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소식을 전해드리는 주간 아이온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지난주 아이온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이번주에는 지난 아폴론의 창 30강 성공 소식에 이어 물리 계열 근접 무기의 늘어남 효과 덕분에 인기가 좋은 태초의 무기 30강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더불어 레인하르트 서버의 명문 레기오인 킹콩 레기온의 필드쟁 영상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 주간 아이온1. 이번에는 늘어나는 무기! 태초의 대검 +30 강화 성공 소식

태초의 아트레이아 무기는 아스테라와 노스폴드에 등장하는 레이드 몬스터를 처치할 시 얻을 수 있는 무기로 많은 데바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무기입니다. 그 이유인 즉슨 물리 계열 근접 무기의 경우 늘어나는 효과가 붙어 원거리 계열 클래스와의 전투를 용이하게 해주기 때문인데요. 근접 물리 격수를 플레이하는 유저라면 늘어남 효과가 있는 무기의 활용도에 대해선 두말할 필요가 없는 가장 큰 매리트라고 얘기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대규모 레이드 몬스터를 처치해야만 얻을 수 있는 만큼 수량이 많지 않고, 강화 실패시 파괴되는 하이데바 전용 무기 특성상 고강화 무기는 희귀템에 가까워 매우 고가에 거래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악조건 속에서도 행성도 가능할 것 같은 '태초의 아트레이아 대검 +30강'을 탄생시킨 데바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대담함의 주인공은 무닌 서버의 '씨띵' 데바로 75 만레벨의 수호성인데요. 앞서 설명했던 것처럼 대검으로 늘어남 효과까지 있는 태초의 무기인 만큼 씨띵 데바를 상대하는 무닌 서버의 천족들은 매우 긴장해야될 것 같습니다.


▶ 태초대검 30강이.... - 무닌 서버 '씨띵' (원문 보러가기)


▲ 무려 +30강에 늘어남 효과까지!



■ 주간 아이온2. 우린 이렇게 논다! 킹콩 레기온 필드쟁 영상

아이온 꽃 PvP! 진정한 아이온의 재미를 찾아가는 레인하라트 서버의 킹콩 클랜은 평소 레기온원들과 함께 즐기는 필드 쟁 영상을 시리즈로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레벨업에 대한 스트레스로 PvP의 진정한 재미를 느끼긴 어려운 요즘, 스트레스 받지 않고 게임을 즐기는 그들만의 노하우. 한번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 '킹콩' 레기온 필드쟁 5탄 - 레인하르트 서버 '광약' (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