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2일부터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신공패의 행방불명’과 ‘여름에 찾아온 시원한 화수분’ 2종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무공(스킬)을 강화할 수 있다.

블소 이용자는 30일까지 ‘신공패의 행방불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석샵에서 ‘빛나는 신공 열쇠’와 ‘신공패 상자’를 무료로 구매하면 무공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빛나는 신공 열쇠로 신공패 상자를 열어 기간제 신공패(1시간)를 얻을 수 있다. 기간제 신공패를 분해하면 사용 제한이 없는 신공패 상자 6종(원일, 석일, 풍월, 청월, 성화, 명화)과 다양한 아이템(빛나는 신공 열쇠, 신공 주화, 신공석)을 획득할 수 있다. 신공 주화는 게임 내 상점(비룡공상)에서 아이템(신공패, 백경주, 곤륜주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여름에 찾아온 시원한 화수분’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접속 기록에 따라 ‘시원한 화수분’을 받는다. ‘시원한 화수분’을 열면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진화석, 흑교린, 촉마 보패함 등)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블소 제휴 PC방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블소 제휴 PC방에서 얻을 수 있는 포인트로 이벤트 아이템(신공패 상자, 한가맹의 시원한 화수분)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