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 Pro(이하 PS4™ Pro)와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를 함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수량 한정 상품 ’PlayStation®4 Pro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번들팩’을 2017년 10월 17일(화) 548,000원에 출시한다.

또한 제트 블랙과 실버의 투톤 컬러로 본체 중앙에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의 로고가 그려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스페셜 에디션’을 69,800원에 같은 날 발매한다.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에서는 부가티, 애스턴마틴, 메르세데스-벤츠 등 자동차 회사가 개발한 비전 그란 투리스모의 콘셉트 모델을 포함해 모형 및 실제 자동차 등 전세계 150종 이상의 자동차들의 드라이빙을 17개 로케이션과 28개 레이아웃 코스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새로운 물리 엔진과 풍부한 커스터마이즈 기능, 사실적인 핸들링을 실현했고 레이스의 실적을 쌓을 수 있는 라이벌과의 경쟁도 가능하다. 또한 세계 최초로 FIA(국제 자동차 연맹) 공인의 챔피언십을 도입하며 한층 더 리얼해진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에서는 온라인 대전을 통한 스포츠 경기를 즐길 수 있다.

SIEK는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이 PS4™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PS4™ 플랫폼의 보급 및 확대를 강력하게 추진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