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가 압도적인 경기력을 뽐내며 승부는 5세트로 향했다.


WE가 깔끔한 연계로 선취점을 만들었다. '시예'의 탈리야가 바위술사의 벽으로 '임팩트' 정언영 트런들의 퇴로를 차단하고, '콘디'의 자르반 4세가 점멸이 빠진 트런들에게 스킬을 적중시키며 킬을 올렸다. 추가로 정글 깊숙히 들어온 '컨트랙츠'의 세주아니까지 잡아내며 WE가 초반 흐름을 가져왔다.

미드-정글 2:2 교전에서도 WE가 웃었다. 세주아니가 탈리야에게 과감하게 궁극기를 사용하고 '옌슨' 오리아나의 궁극기까지 적중시켰지만 탈리야는 점멸로 살아나갔다. 오히려, 제압당한 쪽은 세주아니였다. WE가 추가로 봇 '포블'과 화염 드래곤까지 가져가며 큰 이득을 봤다.

역전을 위한 한 방이 필요한 C9였지만, WE이 변수를 차단했다. C9이 미드에서 궁극기 연계로 자르반 4세를 자르고 포탑을 푸시하려는 찰나, '미스틱' 진성준의 코그모가 불을 뿜으며 WE가 2킬을 올렸다. 이후 한타에서 자르반 4세의 궁극기가 C9의 챔피언들을 완벽하게 가두며 3킬을 만들었고, WE가 마침 등장한 바론까지 획득하며 급격히 차이를 벌렸다.

WE가 C9의 봇 억제기를 파괴하고 탑으로 향했다. 5:5 교전에서 C9이 궁극기 연계를 통해 코그모를 자르며 대승을 거뒀지만, 전세는 되돌릴 수 없을 만큼 기울어진 상황이었다. 몇 차례 교전 후에 두 번째 바론을 획득한 WE가 C9의 본진에서 농성을 시작했고, C9의 수비를 무난하게 뚫어내며 세트를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