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1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가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격전의 오스만 제국'(이하 패왕도전)을 12월 5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패왕도전'은 12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유저들은 유럽 세력에 필적하는 힘을 가지게 되어 영토 확장을 노리는 오스만 제국의 하이레딘 형제와 시난 파샤를 도와 갑자기 공격해온 수수께끼의 적들을 해치우는 시나리오를 진행하게 된다. '패왕도전'에 참여만 해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에 대한 보상으로 플래티넘 문화제 티켓과 문화제 티켓을 비롯하여 주얼, 플래티넘 장비 티켓, 지벡S 설계도, 동쪽 항로용 나오X 설계도, 등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스트랄 로트 보상으로는 SR/R 스킬트레이너, 골드 스카우트/장비 티켓, SR 우르지 하이레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패왕도전'을 위한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프리미엄 스카우트*10'을 실행하면, 패왕도전에서 버프 능력을 발휘하는 항해사인 SR 악셀 옥센셰르나, SR 다테 마사무네(할로윈), SR 표트르 1세(할로윈), SR 피노 파스쿠치(할로윈), SR 마리아 펠레스테(할로윈)과 골드 스카우트 티켓/티켓+ 중 한가지를 100% 랜덤으로 지급하고, 상점에서 '고급 소마*6'아이템을 구입하면, '실버 스카우트 티켓 3장'을 100% 리워드로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육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육성과 각성을 50% 할인된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고, 육성 경험치가 50% 증가하며, 스킬 레벨업 확률과 스킬 진화 확률이 2배 증가하게 된다.

한편 12월 2일부터 15일까지 문화제 스카우트를 진행한다. 주얼과 문화제 티켓으로 '문화제 스카우트'를 실행하면, 신규 항해사인 마르그리트 드 발루아, 마우리츠 판 나사우, 프란치스코 하비에르, 로렌초 메디치를 포함하여 타마르 바그라티오니, 정화, 뭄타즈 마할, 메리 스튜어트, 이즈모노 오쿠니 등의 항해사를 각 스카우트별 일정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누적 접속일 수에 따라 문화제 티켓, 행동력 회복제*3, 곡괭이*3, 수리재*5 등 특별 로그인 보너스를 지급하고, 같은 기간 주얼팩과 2240주얼 상품을 제외한 다른 주얼 상품 구입시 최초 1회에 한해 보너스 주얼이 상품의 50%만큼 추가 지급된다.

'대항해시대5'의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과 문화제 스카우트 등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