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의 등급전 플레이 제한 이슈가 3월 2일 오후까지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월 1일 새벽, 2월 시즌이 마무리되고 새로운 등급전 방식이 도입됐다. 하지만 새벽 3시 30분경, 등급전 이용이 제한됐는데, 등급전의 승패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을 비롯하여 기존에 공지된 등급 재조정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 등 새로운 등급전 시스템을 적용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고, 이를 수정하기 위해 등급전 플레이가 제한된 것이다.

이에 블리자드는 3월 1일 오전 5시까지 긴급 점검을 실행했다. 하지만 이후 추가 공지를 통해 긴급 점검의 완료를 알렸으나 문제가 지속되고 있다는 안내와 함께 정확한 해결을 위해 등급전 플레이 제한을 이어갔다. 현재는 긴급 수정 사항 적용과 함께 영향을 받은 계정을 확인하는 작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 작업이 끝나면 다시 등급전이 열릴 예정이다. 등급전 제한 현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토론장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현재 게임에 접속하였을 때, 잘못된 시즌 정보나 등급이 보이는 경우가 있으며, 보상이 보이지 않는 오류에 대해서는 보상이 보이지 않는 오류로 '내 카드' 에서 '신규' 키워드로 카드를 검색하면 보상으로 지급된 카드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3월 3일 새벽 3시로 예정된 벤 브로드의 까마귀의 해 Q&A 라이브 스트리밍은 등급전 오류 문제로 취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