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플레이그라운드]


게이밍 주변기기의 명가 스틸시리즈는 하이레스 인증 오디오 시스템과 스튜디오급 음질의 클리어캐스트 마이크를 적용했으며, 디자인 상을 수상한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프로’ 라인업 2종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연결 방법에 따라 2가지로 나뉘어 출시된다. 하이레스 오디오 인증을 받고 게임 DAC로 연결하는 ‘아크티스 프로 + 게임 DAC’와 USB 타입으로 연결하는 ‘아크티스 프로’로 구분된다.

스틸시리즈 CEO 에티샴 라바니(Ehtisham Rabbani)는 “지금까지는 게이밍 그래픽이나 디스플레이의 혁신이 게이밍 오디오의 혁신을 능가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하지만 소비자들이 고해상도의 시각 효과를 원하는 것처럼 청각에도 세밀한 소리까지 놓치지 않고 완성도있게 들을 수 있도록 아크티스 프로는 엔지니어가 만들어낸 모든 사운드를 듣고 싶어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설계되었다”고 밝혔다.

먼저 주력제품인 ‘아크티스 프로 + 게임DAC'는 하이레스 오디오의 인증을 받은 게이밍 헤드셋으로 다운 샘플링 필요없이 96kHz/24 비트의 하이파이 오디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이밍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하이파이 USB DAC와 앰프가 내장되어있다. ‘게임DAC’에는 ESS 세이버 칩이 탑재되어 베이스 콘솔이나 PC에서 경험할 수 없는 하이파이 음질을 전하며, 스틸시리즈 엔진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세세한 커스터마이징 역시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아크티스 프로’는 네오디뮴 자석을 장착한 프리미엄 스피커 드라이브를 탑재하였으며, 재생 대역폭은 일반 헤드셋의 22,000Hz보다 약 두 배에 달하는 40,000Hz의 성능을 발휘한다.

해당 제품은 초경량 스틸 헤드밴드, 알루미늄 합금 행거와 탈부착 가능한 소프트터치 코팅의 스피커 플레이트에 세련된 건메탈 소재로 디자인되었으며, 머리에 완벽하게 맞는 조절식 스키 고글 헤드밴드로 사용자의 두상에 맞춰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운동복에서 영감을 얻은 에어위브 이어쿠션으로 쾌적하게 게이밍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튜디오급 음질에 주변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클리어 캐스트 마이크’도 특징이다. ‘클리어 캐스트 마이크’는 안쪽으로 집어 넣을 수 있는 개폐식으로 노이즈캔슬링의 선명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전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 홈페이지 또는 스틸시리즈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