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의 출시일을 축하하는 기간 한정 행사 '2018 오버워치 2주년 감사제' 이벤트가 5월 23일(수)부터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해외 매체에서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이번 감사제 이벤트에서는 신규 전설 스킨 8개와 영웅 스킨 3개를 포함한 신규 치장용 아이템들이 새롭게 추가되며, 지난 한 해 동안 출시되었던 모든 기간 한정 이벤트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게 된다고 한다. 기간 한정 아이템들은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크레딧 구매가 가능하며, 2주년 감사제 전리품 상자에서도 이를 랜덤하게 얻을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최초 로그인 시 '황금 전리품 상자'를 계정당 1개 지급 받을 수 있다. 이 상자에서는 중복이 없는 전설 등급 스킨 하나를 100% 확률로 얻을 수 있다고 한다. 황금 전리품 상자는 2주년 감사제 전리품 상자 50개를 구매할 시 추가적으로 하나를 더 얻을 수 있다.


▲ 2018 오버워치 감사제 이벤트 예고 영상에서 볼 수 있는 정크랫의 신규 전설 스킨


▲ 황금 전리품 상자에서는 중복 없는 전설 스킨 하나를 100% 얻을 수 있다
(이미지 출처: 최신 유저 정보 게시판 'Naeri')


또한 이번 2주년 감사제 이벤트와 함께 신규 데스매치 전용 전장인 '페트라(Petra)'가 추가될 예정이다. 페트라는 요르단 지역의 거대 도시 유적지로, 기존의 데스매치 전장인 '샤토 기야르'와 마찬가지로 데스매치에서만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이벤트 기간 동안 과거에 이벤트성으로 열렸던 루시우 볼, 정켄슈타인의 복수, 예티 사냥꾼 메이 등의 아케이드 모드들을 다시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오버워치 2주년 감사제를 기념해서 새로운 오버워치 에디션인 '오버워치 전설 에디션'이 5월 23일부터 디지털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 새로운 에디션은 오리진 에디션 한정 스킨을 포함한 전설, 영웅 스킨이 총 15종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