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업데이트의 주요 사항은 이벤트 던전 '국왕의 수렵 사냥터'가 개방되는 한편, 2주 동안 명예 코인으로 캐시 반지, 귀걸이, 문장, 변신, 인형 뽑기 등을 구입할 수 있게 된다. 또한, 11월 6일까지 12시에 아덴 국왕의 푸시를 지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놓치지 말고 받아야 한다.

이 외에도 11월 1일부터 12월 5일까지 2차 서버 이전 프리시즌이 시작되는 한편, 할로윈의 유물 상자 판매가 시작된다.


■ 국왕의 수렵 사냥터 개방! 명예로운 상인 '글로리'도 등장

'국왕의 수렵 사냥터'가 1주일 동안 이벤트 던전으로 개방된다. 국왕의 수렵 사냥터는 Safety Zone으로 60레벨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하루 1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이곳에서 등장하는 동물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약 9~10만 정도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각종 캐시 장비, 소모품, 드래곤의 보석 상자를 드롭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기란, 아덴, 오렌, 하이네 마을에 이벤트 상인 NPC '글로리'가 파견된다. 글로리한테서는 명예 코인으로 캐시 반지, 귀걸이, 문장, 변신, 인형 뽑기 등을 하루 1번씩 구입할 수 있다.

▲ 다 구매하는 것이 좋지만, 코인이 부족하다면 변신과 마법인형만 구매해도 된다

마지막으로 10월 31일부터 11월 7일까지 매일 12시 푸시로 평소보다 2배 많은 1,000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제공되며, 11월 3일(토) 12시에 희귀 변신 카드, 11월 4일(일) 12시에 희귀 마법인형 카드가 지급되므로 잊지 말고 수령하는 것이 좋다.


■ 제 2차 서버 이전 프리 시즌 시작! 01~10서버 이전 가능

지난번 진행된 1차 서버 이전 프리 시즌에 끝나고 2차 서버 이전 프리 시즌이 시작됐다. 이번에도 라스타바드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에서 서버 이전이 가능하다. 상점에서 서버 이전 물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1,000 다이아로 이전이 가능하다.

서버 이전은 다른 서버 군으로 이전이 불가능하고, 같은 01~10서버 내에서만 이전이 가능하다. 또한, 12월 5일까지 통합 두 번만 이전 가능하다.



■ 강화 스킬북 및 잭 오 랜턴(레드) 확률 제작… 할로윈의 유물 상자 판매 진행

금일부터 11월 21일 정기점검 전까지 할로윈의 유물 상자 판매가 진행된다. 할로윈의 유물 상자는 1개에 100다이아, 11개에 1,000다이아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계정당 2회 구매할 수 있는 할로윈의 유물 패키지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개 + 할로윈의 유물 상자 11개 + 마법인형[허수아비] + 변신[허수아비(블루)])를 2,000다이아에 구매할 수 있다.

할로윈의 유물 상자는 사용 시 '그레시아의 유물 주머니'를 얻을 수 있으며, 낮은 확률로 고급/희귀/영웅/전설 장비, 전설 마법 인형, 각종 소모품 등을 얻을 수 있다. 그레시아의 유물은 장착 시 2시간 동안 AC -3, 근/원거리 대미지 +1, 근/원거리 명중 +3, SP +1, 물약 회복량 +5%, 마법 명중 +2의 효과가 있다.

유물 주머니를 모아 아이템이나 스킬북을 제작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 유물 주머니로는 전설 스킬북과 변신 카드 잭 오 랜턴(레드)를 제작할 수 있다. 다만, 전설 스킬북과 변신 카드 제작은 실패 확률이 존재하며, 성공 확률은 10%다.

▲ 상급 스킬북 상자 비각인과 각인의 차이가 있으니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