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서울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오버워치 컨텐더스 시즌3 4강에서 러너웨이가 WGS 아마먼트(이하 WGS)에게 3:0으로 승리하며 2연속 결승 진출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단단한 3탱-3힐 조합을 바탕으로 힘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며 결승을 확정지었다.

리장타워에서 진행한 1세트부터 양 팀은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첫 라운드는 러너웨이가 승리를 따냈지만, 2라운드에서 WGS가 3탱-3힐로 정면 승부를 걸어와 추격에 성공했다. 하지만 마지막 3라운드에서 승자는 러너웨이였다. 시작부터 단단하게 거점을 사수한 러너웨이가 '희수'의 둠피스트 활약과 함께 승리를 굳혔다.

기세를 탄 러너웨이의 흐름은 수비에서도 빛났다. 2세트 블리자드 월드에서 3탱-3힐로 맞붙었고, '희수' 자리야의 중력자탄이 상대의 발을 먼저 확실히 붙잡았다. 마지막 중력자탄으로 상대를 깔끔하게 제압한 러너웨이가 1라운드에서 깔끔한 완막에 성공했다. 공격에서 막힘없이 진격한 러너웨이가 순식간에 결승까지 한 발 다가갔다.


아누비스 신전에서 3세트, WGS가 끈질긴 공격으로 1점을 확보하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B거점에서 이번에도 '희수' 자리야의 중력자탄이 정확하게 들어갔다. 한 방에 WGS를 제압하며 시간을 충분히 벌 수 있었다. '매그'의 라인하르트마저 칼 같은 대지분쇄로 WGS의 공격 의지를 꺾어버렸다. 마지막 수비에서 소리방벽을 쓴 러너웨이가 단단한 수비로 2점은 내주지 않았다.

공격에서는 러너웨이가 솜브라를 꺼내 기습을 노렸다. WGS는 발 빠른 반응으로 단단히 버텨냈다. 하지만 솜브라의 EMP에 라인하르트 대지분쇄까지 이어지면서 러너웨이가 A거점을 돌파할 수 있었다. B거점에서 WGS 역시 수차례 수비에 성공하기도 했다. 마지막 공격 기회만 남은 상황. 러너웨이는 '매그' 라인하르트의 대지분쇄와 함께 상대를 쓰러뜨리고 극적인 승리로 마무리했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플레이오프 4강 2경기 결과

1경기 러너웨이 3 vs 0 WGS 아마먼트
1세트 러너웨이 3 vs 0 WGS 아마먼트 - 리장타워
2세트 러너웨이 3 vs 0 WGS 아마먼트 - 블리자드 월드
3세트 러너웨이 3 vs 0 WGS 아마먼트 - 아누비스 신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