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의상 2종


라그나로크의 제로의 2월 20일 정기 점검으로 신규 공성전 추가를 비롯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먼저, 이번 패치로 페이욘 지역의 '청림호수' 공성전이 오픈되었다. 신규로 오픈되는 공성 지역이기에, 오픈 후 부터 아지트 내부에 엠펠리움이 존재하며, 엠펠리움을 파괴하면 성주가 될 수 있다. 신급 퀘스트로 '메긴기오르드'의 제작도 가능해졌고, 길드 던전은 추후 오픈될 예정이다.

개발자 노트에서 언급된 길드 스킬 추가 및 개편도 함께 적용되었다. 이번에 추가된 길드 스킬은 기동성을 올려주는 스킬로 '돌격 함성의 깃발', '돌격 함성의 울림'으로 단체 텔레포트를 시전하고, '긴급 이동'으로 길드원의 이동속도를 증폭시킬 수 있다. 그외의 '리스토어', '리제네레이션', '전투 명령 하달', '긴급 호출'도 글로벌 쿨타임이 자체 쿨타임으로 변경되고, 대부분의 스킬들의 쿨타임도 감소되었다.

의상 장비를 얻는 새로운 방식도 한가지 추가되었다. 그라탕 그라시아스에서 얻을 수 있는 의상 10종을 신규 아이템인 '의상 리사이클 상자'에 넣고 돌리면 신규 의상1개 및 의상 마일리지 쿠폰 1개를 얻을 수 있다. 의상 리사이클 상자는 매월 22일부터 28일까지 판매되고, 위치는 프론테라의 NPC '펜네'다. 신규 의상으로는 '의상 블랙 래빗 보넷'이 추가 되었다. 27일까지 신규 의상을 획득하면 랜덤으로 리사이클 의상1종과 마일리지 쿠폰을 얻을 수 있는 '핀네의 특별한 상자'도 얻을 수 있다.

정월대보름 맞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2월 26일까지 경험치 및 드롭율이 20% 상승한다. 또한, 접속 시 '매일 월드 이동권'을 3장씩 받을 수 있다.

▲ 길드원의 이동속도를 올려주는 '긴급 이동'

▲ 길드원을 특정 위치로 단체 순간이동 시키는 '돌격 함성의 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