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쇼크가 광저우 차지를 상대로 확실한 격차를 보여주며 4:0으로 압승을 거뒀다. 샌프란시스코는 두 번의 완막이 나올 정도로 압도적인 힘을 발휘했다.

오아시스에서 1세트, 샌프란시스코는 1라운드부터 압승을 거뒀다. 첫 교전을 승리하며 거점을 장악하더니 궁극기를 활용한 상대의 공격마저 완벽히 대처하는 장면이 나오면서 100:0으로 마무리했다. 2라운드는 광저우가 거점을 선점했으나 라인하르트 싸움에서 샌프란시스코가 승리하며 곧 바로 탈환할 수 있었다. 샌프란시스코는 바로 거점을 지켜내며 1세트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파리에서 2세트, 샌프란시스코는 '라스칼' 바티스트를 포함한 3탱-3힐 체제로 선공을 펼쳤다. 힐밴이 풀린 후 빠르게 거점에 자리를 잡아 난전 끝에 A거점을 가져갔다. B거점 앞에서는 '슈퍼'라인하르트의 슈퍼플레이가 이어졌다. 대지분쇄 한 방과 함께 대거 킬을 내면서 순조롭게 2점을 확보할 수 있었다. 광저우의 공격 역시 2점을 달성했다. A거점을 돌파하며 궁극기에서 보유 상황에서 앞서갔다. 하지만 샌프란시스코의 저력 역시 만만치 않았다. '슈퍼'가 레킹볼로 킬까지 내면서 시간을 벌 수 있었다. 그사이 '시나트라' 솜브라의 EMP를 채워 B거점 역시 추가 시간까지 갔다. 추가 라운드에서 큰 시간 격차를 벌린 샌프란시스코가 공격에 성공하며 2:0으로 앞서갔다.

블리자드 월드에서 3세트, 샌프란시스코는 확실한 어그로 핑퐁으로 화물을 지켰다. 상대가 궁극기를 활용해 공격할 때 깔끔하게 빠진 뒤, 자신들이 유리한 타이밍에 반격해 승리를 이어갔다. 한 번 승리를 거두자 궁극기를 채우는 속도에서 압도하면서 먼저 3점을 거뒀다. 수비에서는 다시 '라스칼'의 바티스트가 나왔다. 이번에도 궁극기 채우는 속도에서 격차를 벌린 샌프란시스코가 완막에 성공하면서 승리를 확정지었다.

마지막 4세트도 샌프란시스코의 전진은 멈추지 않았다. 바티스트를 활용해 자리를 잡는 플레이로 손쉽게 1점을 확보했다. 빠르게 궁극기를 채워 활용하며 3점까지 도달하는데 큰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수비에서도 흔들리지 않았다. 광저우가 진형을 바꿔보고 여러 시도를 했지만, 모두 막히고 말았다. 샌프란시스코는 추가 시간에 광저우를 밀어넣어 다시 한번 완막에 성공해 4:0 승리를 확정지었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2 2주 2일 차 3경기 결과

샌프란시스코 쇼크 4 vs 0 광저우 차지
1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승 vs 패 광저우 차지 - 오아시스
2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승 vs 패 광저우 차지 - 파리
3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승 vs 패 광저우 차지 - 블리자드 월드
4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승 vs 패 광저우 차지 - 쓰레기촌

이미지 출처 : 트위치 공식 중계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