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11번가에서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MSI 노트북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텔 9세대 기획전 대상 노트북 구매 시 네 가지 인기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및 세 가지 게임 콘텐츠를 증정한다. 제공 소프트웨어는 '토탈워: 삼국', '던전스2', '이베이젼', '게임 서머리'이며, '디파이언스 2050', '배틀그라운드', '워프레임' 세 가지 게임 내 콘텐츠를 제공한다. 자세한 제공 내용은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스터키 등록 방법은 2019년 10월 31일까지 인텔 페이지로 이동한 뒤 마스터키 전체를 입력하고 짧은 설문조사를 작성한다. 그리고 해당되는 소프트웨어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하여 설치하면 지침에 따라 새로운 앱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기획전 대상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내용이 변경되거나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 소프트웨어 및 게이밍 마우스 신청은 기획전 페이지의 '인텔 이벤트 혜택 받으러가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기획전 페이지 하단에 기재된 행사 운영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획전 대상 제품인 'GF63 Thin 9SC'는 i7-9750H 프로세서 및 GTX 1650 Max-Q 그래픽카드를 탑재했다. 21.7mm, 1.77kg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과 4.9mm 울트라 씬 베젤로 화면 크기를 유지하면서도 기존 15.6인치 노트북보다 작아진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 또한 7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로 이동 시에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공식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