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ston Technology Company의 게임 및 e-스포츠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X는 스트리밍 및 오디오 녹화를 위한 마이크, 'HyperX QuadCast TM'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퍼X 쿼드캐스트는 진동 방지 충격 마운트가 내장되어 있어, 음소거 상태를 나타내는 4가지 극성 패턴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이득 제어, 내장 팝업 필터, 탭투 음소거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USB를 통해 맑고 일관된 오디오를 캡처하는 HyperX Quadcast는 오디오 캡쳐의 유연성을 위해 스테레오, 전방향, 단일지향, 양방향 등 네 가지 극성 패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다 선명한 음질을 위해 소음을 줄이도록 설계된 내장형 팝 필터를 활용한다.

쿼드캐스트는 내장된 진동 방지 충격 마운트와 빠른 이득 제어 및 라이브 마이크 모니터링을 위한 3.5mm 헤드폰 출력을 특징으로 하는 스탠드를 함께 제공한다.

QuadCast 마이크는 다중 장치 채팅 프로그램에 완벽하게 호환되며 Discord 및 TeamSpeak에서 인증을 받았다. 포함되어 있는 마운트 어댑터는 3/8" 및 5/8" 나사산 크기에 모두 적합하며 대부분의 스탠드 및 붐 암과 호환된다. QuadCast 마이크는 전문가 또는 야심찬 스트리머를 위해 PC, PlayStation 4, Mac의 정확한 수요를 충족시키도록 설계되었다.

이와 관련해 HyperX는 "지난 몇 년 동안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고성능 주변기기를 만들어냈으며, HyperX는 게임과 동의어가 되었다"며, "우리 팀은 게이머, 스트리머, 캐스터에 대한 지속적인 헌신을 보여줄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