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의 땅 용계로 큰 변화를 맞이한 아이온. 필드에 적용된 변화는 물론 다양한 변경 사항들이 적용되어 데바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예전과 달라진 지금의 라이칸 변신 외형과 꿈의 무기였던 용계의 늘어나는 무기 외형 등을 소개합니다.


■ 지금의 라이칸 변신 - 판데모니움 서버 '비천풍당'

궁성에게는 독특한 변신 스킬이 있습니다. 신성력을 사용해 일정 시간 능력치를 극대화 시켜주는 라이칸 변신이 그것입니다. 예전 버전에선 라이칸으로 변신할 경우 실제 몬스터 라이칸의 모습을 형상화해 적을 공격하는 형태였지만 최근 업데이트 버전에선 동물 탈을 쓴듯한 형태로 변경되었습니다.

예전과 같이 귀여운 동물의 외형은 아니지만 가면 혹은 탈을 쓴듯한 모습 역시 이전과는 다른 매력을 느끼게끔 해주는 것 같습니다.

▶ 지금의 라이칸 변신 - 판데모니움 서버 '비천풍당' (원문 보러가기)




■ 추억의 아이템 늘어나는 무기 - 판데모니움 서버 '짬타이거'

최근 리뉴얼을 거쳐 고레벨 필드로 재탄생한 폭풍의 땅 용계. 55레벨이 최고 레벨이었던 용계 시절에는 테오보모스에서 얻을 수 있는 늘어나는 무기가 최고의 위용을 자랑했습니다. 획득 확률은 극악이었지만 원거리 클래스를 상대하는 근거리 클래스에게 거리 페널티를 줄여주는 많은 이점을 가져다줬던 무기이기에 인기를 끌었습니다.

늘어나는 무기라는 특징 때문에 외형 변경이 안 된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자체 외형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인 무기인 것은 변함 없는 것 같습니다.


▶ [늘무]55레벨 추억의 운명의 베르드폴니르의 장검 /대검 - 판데모니움 서버 '짬타이거' (원문 보러가기)